코스메틱 산업을 위한 영림원소프트랩 클라우드 ERP, SystemEver
코스메틱 산업을 위한 영림원소프트랩 클라우드 ERP, SystemEver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7.03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기술적용 클라우드 ERP 선두주자

ERP는 영업 수주, 생산, 판매, 재고관리와 구매, 회계까지 통합되어 운영되고 그 결과로 원가관리까지 연결되는 통합 프로세스를 지향하는 전사적자원관리 시스템이다. 대부분의 기업들에게 ERP는 경영을 위한 필수 정보시스템으로 익숙하다. 하지만 기업에 적합한 ERP를 선택하는데 있어서는 어려움을 겪는다.
클라우드 ERP로 선두적인 위치에 있는 영림원소프트랩(대표이사 : 권영범)은 코스메틱 산업을 위한 ERP로 SystemEver(시스템에버)를 다음과 같이 소개한다.

- 최신기술적용(Contemporary Technical)
SystemEver는 MS Azure 기반의 최신 기술을 적용하여 사용량에 따른 자동 스케일업 기능은 물론, 중단 없는 사용과 최고수준의 보안 및 백업을 보장한다. PC, 웹, 모바일(Android, iOS) 등 에서 같은 화면으로 볼 수 있으며, 인터넷이 연결되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든 업무가 가능하다. 글로벌 언어지원과 다통화 지원도 가능한 글로벌 지원 시스템이다.
또한 EverStudio를 통해 사용자 측면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EverStudio를 통해 사용자는 간단한 조회화면을 직접 개발할 수 있으며 화면 디자인이 가능하다. 인터페이스 허브인 Stith API는 바코드, PDA, MES, POS, GW, 은행 등 타 시스템과의 연동을 용이하게 해준다. 
최근 주목 받고 있는 RPA와 사방넷을 통한 쇼핑몰 연계가 가능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더욱 높여준다. 그 뿐만 아니라 데이터를 MS Office와 연결하여 조건검색, 정렬 등의 편리한 기능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 스피드한 오퍼레이션(Speedy Operation, Quick Training and Ease of use)
다음으로, SystemEver는 스피드한 오퍼레이션을 제공한다. 리얼타임의 원활한 데이터 진행관리와 통합 관리, 자동분개와 다음 단계로 진행을 도와주는 점프 기능, 맞춤형 보고서 양식 출력 기능 등을 제공해주고 있다. 그럼으로써 데이터의 빠른 진행, 통합 처리와 마감이 가능하여 업무처리의 효율을 높여준다. 또한 표준화된 컨설팅서비스로 사용법을 익혀서 바로 사용할 수 있어 도입이 빠르고, 사용이 쉬우며, 비용 부담도 최소화하였다.

- 단계별 고도화 (Step by Step Improvement)
기업들은 목적에 맞게 SystemEver가 제공하는 프로세스들을 마음대로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실행개선, 계획운영, 전략경영의 3단계에서 각 모듈별로 필요한 프로세스만을 직접 선택하여 도입할 수 있다. 도입 전에 가격도 시뮬레이션 해볼 수 있다.

- 프로세스 메뉴(Process Menu)
 ERP를 처음 도입한 기업들은 어떻게 업무에 맞게 ERP를 사용할지 머뭇거리게 되는데, SystemEver는 프로세스 메뉴를 제공하여 직관적으로 ERP를 통해 쉽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돕고, ERP진행상황을 한눈에 쉽게 파악할 수 있게 한다.

- 최고경영자를 위한 높은 가치제공 (High Value to top Management)
마지막으로 최고경영자들은 더 확실하고 예측 가능한 자료들을 필요로 하는데 이를 위한 것이 EverDashboard 이다. 마감기간의 단축으로 현금 흐름이나 손익 등의 정보를 빠르게 제공하여 의사결정을 도와준다. 활동기준에 기반한 원가 산출, 부문별 수익성 분석의 정확한 자료도 제공된다.

<손익분석 대시보드>

<유통구조 거래처손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