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 페스티벌을 위한 메이크업 꿀템
썸머 페스티벌을 위한 메이크업 꿀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7.26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짝반짝 글리터부터 자외선 차단까지!
상단 왼쪽부터 시에로코스메틱 멀티글리터, 레어카인드 엑스-마크 틴트 스틱, 에뛰드하우스 래쉬 펌 볼륨 픽스 마스카라, 하단 왼쪽부터 메이블린 뉴욕 라인 타투 크레용, 썬버디 슈퍼 디펜스 선 무스, 이지피지 워터멜론 아이스 스틱

덥고 지루한 여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뮤직 페스티벌 시즌이 돌아왔다. 7월 27일부터 28일까지 해외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홀리데이 랜드 페스티벌이 열리며, 8월 9일부터 11일까지 록페스티벌의 강호인 2019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 있는 EDC KOREA 2019가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다채로운 뮤직 페스티벌이 차례로 열린다.
페스티벌 일정을 확인했다면 준비해야 할 것은 신나게 놀 수 있는 옷차림과 누구보다 돋보일 수 있는 메이크업이다. 페스티벌 기간에는 평소 부담스러워서 하지 못했던 과감한 메이크업에 도전하는 것도 좋아 다양한 시도를 할 수 있는 메이크업 아이템을 소개한다. 또한 오랜 시간을 야외에서 즐기는 페스티벌이 많기 때문에 물이나 땀에 강한 메이크업 아이템과 피부를 진정 시킬 수 있는 쿨링 아이템을 소개한다.

■ 페스티벌에서 돋보일 수 있는 메이크업 아이템
반짝반짝! 빛나고 싶은 부위라면 어디든, 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 멀티 글리터'
쉬머펄과 글리터의 황금 비율로 만들어진 시에로 멀티 글리터는 아이나 립 뿐만 아니라 원하는 부위라면 어디든 반짝임을 연출할 수 있는 리퀴드 타입의 글리터이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풍부한 컬러감이 연출되며 촉촉하고 가볍게 밀착돼 움직임이 많은 눈가에도 무너짐 없이 처음과 같은 반짝임을 유지할 수 있다. 아이 메이크업보다 조금 더 특별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립밤을 바른 입술 위에 얹어주거나 오프 숄더를 입고 쇄골에 바르면 페스티벌 조명 아래 더욱 빛나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반전 매력을 보여주고 싶다면 레어카인드 '엑스-마크 틴트 스틱'
낮에는 데일리한 레드로, 밤에는 특수 조명 아래에서는 네온 빛으로 보여 페스티벌의 낮과 밤에 각각 다른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틴트 스틱이다. 빠르게 픽싱되고 빈틈없이 밀착되는 매트 텍스처로 립스틱 자국 없이 오래도록 매력적인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5가지 종류의 레드 컬러로 구성돼 풀립으로 연출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다양한 매력의 레드 립을 완성할 수 있다.

■ 땀과 유분에도 오래가는 메이크업 아이템
클렌징까지 걱정 없는 에뛰드하우스 '래쉬 펌 볼륨 픽스 마스카라'
24시간 흔들림 없이 완벽한 컬링 지속력은 물론 미세 화이버와 볼륨 파우더로 뿌리부터 볼륨을 높여 드라마틱한 속눈썹을 만들어주는 볼륨&컬링 마스카라이다. 강력한 멀티프루프 효과로 땀과 피지에 강해 오전부터 시작하는 페스티벌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손색 없다. 동시에 클렌징에는 쉽게 지워지는 이지 클렌징 포뮬러로 마스카라를 지울 때 빠르고 쉽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클렌징도 걱정 없는 제품이다.

팬더 눈 될 걱정 없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메이블린 뉴욕 '라인 타투 크레용'
워터 프루프는 기본, 습기와 유분에도 강한 타투급 멀티 프루프 효과가 있는 펜슬 타입의 아이라이너이다. 울트라 크리미 젤 포뮬러로 눈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는 동시에 선명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아이라인을 그린 후 45초만 기다리면 번짐과 지워짐 걱정까지 사라지는 완벽한 밀착력으로 야외 활동을 하느라 흘린 땀에도 팬더 눈이 될 걱정이 없는 제품이다.

■ 달아오른 피부를 식혀줄 아이템
LPGA와 협업해 만든 선케어 브랜드 썬버디 ‘슈퍼 디펜스 선 무스’
무스 제형의 자외선 차단제로 바를 때 마다 톡톡 퍼지는 쿨링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선인장꽃추출물, 오이추출물, 대나무수 등 천연 식물성 성분을 함유해 뜨거운 여름에 건조해지고 자극받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며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바르는 순간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함께 밀크 타입으로 변하면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온도를 낮춰 야외에서 주로 즐기는 페스티벌에 더욱 제격인 선케어 제품이다.
 
쿨링은 물론 수분까지 잡아주는 이지피지 ‘워터멜론 아이스 스틱’
야외활동을 하다 보면 열감이 오른 얼굴과 몸에 수시로 덧발라 피부 온도를 낮출 수 있는 아이스 스틱이다. 냉동실에 넣어 얼렸다가 사용할 수도 있고, 얼리지 않아도 스틱 안에 함유된 수분이 기본적인 쿨링감을 전달한다. 히알루론산 복합 성분과 티트리잎수,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수분 보습력과 진정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여름철 외출할 때뿐 아니라 아침 스킨 케어로 붓기 있는 얼굴에 사용하면 메이크업 전 붓기를 낮추는 데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