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레서피, ‘블레미쉬 효소 파우더 클렌저’
파파레서피, ‘블레미쉬 효소 파우더 클렌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7.26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쌀발효 여과물이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

아빠가 만든 화장품 ‘파파레서피’가 ‘블레미쉬 효소 파우더 클렌저’를 출시하였다. 블레미쉬 효소 파우더 클렌저는 파파인(효소 가루) 성분과 쌀발효 여과물이 피부의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고 PHA(락토바이오닉애씨드) 성분과 호두 껍질 가루까지 함유되어 있어 스크럽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클렌징 제품이다.

블레미쉬 효소 파우더 클렌저의 쌀가루와 플라톨 화이트 성분은 칙칙한 피부 톤을 맑고 뽀얗게 가꿔주며 건강한 피부의 pH에 맞춘 약산성 세안제이므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적절하게 맞춰주고 세안 후에도 당기지 않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이므로 피부가 민감한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파파레서피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인 블레미쉬 크림과 블레미쉬 앰플 스킨에 이은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뽀얗고 매끈한 피부를 위해 스킨케어의 첫 단계인 ‘세안’부터 꼼꼼하게 관리할 수 있는 클렌징 제품을 고안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또한 “옛 선조들의 피부 관리 비법인 쌀뜨물 세안의 장점인 안색 완화(톤 개선), 묵은 각질 및 노폐물 제거 등을 최대한 담으려 노력하였다.”라며 “효소의 기능을 극대화하려면 차가운 물보다는 미지근한 물에서 세안하는 것이 좋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