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창조㈜ Russian Wealth, LLC (러시안 웰스)와 업무협약
미창조㈜ Russian Wealth, LLC (러시안 웰스)와 업무협약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8.1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 유래 화장품은 물론 건강식품도 출시 예정

국내 최대 뷰티 네트워크 그룹 미창조㈜(대표이사 유상준)는 지난 7월 19일 러시아 최대 H&B 기업인 Russian Wealth, LLC (러시안 웰스)와 제품 생산 및 화장품 기술 개발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화장품 생산 및 유통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우수한 품질의 신제품들을 개발하는 한편, 글로벌 시장의 요구를 반영한 경쟁력 있는 제품을 생산하게 된다.

미창조㈜는 지난해 7월 리안코스메틱(화장품)사업부를 신설하고 주름과 미백의 2중 기능성을 갖춘 리안 플로리스 리바이탈라이징 총 14종을 개발해 전국 리안헤어 가맹점을 통해 판매하고 있는데 이어, 몽골, 일본, 베트남 등 해외시장 진출 교두보를 확보하는 등 연내 러시아 진출에 막바지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Russian Wealth(러시안 웰스)는 뛰어난 치유력과 면역력이 입증된 러시아 북부 천혜의 원료인 차가 버섯을 활용한 다양한 식품과 화장품을 개발, 유통하는 기업이다. 양사는 최근 소비자들이 화장품 성분에 많은 관심을 갖고 천연 성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으며 유해물질을 배제한 저자극의 천연 유래 성분 화장품의 선택이 늘어나고 있다는 점 등에 주목했다. 이에 러시아의 친환경적인 차가 버섯 원료를 기반으로 한국의 권위 있는 화장품 연구원과 최신 바이오코스메틱 테크놀로지를 결합한 ‘Russian Chaga by RIAHN’ 화장품을 개발하기로 협의 한데이어 오는 11월 신제품 론칭과 함께 한국, 러시아는 물론 해외 시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미창조㈜ 유상준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소비자를 위한 자연 유래 화장품은 물론 건강식품도 출시할 계획”이며 “Russian Wealth(러시안 웰스)와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본 MOU는 해외 9개국에 한국의 화장품을 수출하는 글로벌 화장품 기획 및 마케팅 전문 기업인 ㈜제이에치티인터커넥션(대표이사 이재정)과 함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