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하우스, ‘살롱코드 글램 헤어 컬러’ NS홈쇼핑 론칭
제니하우스, ‘살롱코드 글램 헤어 컬러’ NS홈쇼핑 론칭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9.2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 홈앤쇼핑에 이어 NS홈쇼핑 론칭…유통 채널 다각화

청담동 뷰티살롱 제니하우스가 출시한 ‘제니하우스 살롱코드 글램 헤어 컬러’가 연일 홈쇼핑 매진 행렬로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가운데, 9월 20일 오전 10시 25분부터 70분동안 NS홈쇼핑에서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일명 ‘여배우 헤어 컬러 염색약’으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한 제니하우스 살롱코드 염색제는 롯데홈쇼핑에서 연속 10회 전체 매진 기록을 세우며 완판 신화를 썼다. 이에 이어, 홈앤쇼핑을 통해 염색제 1등 브랜드로 선두 자리를 지키며, 단 6개월만에 100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 염색약 시장에 성공적인 안착을 이뤄냈다.  

제니하우스 80여명 아티스트들의 살롱 노하우를 담은 제니하우스 살롱코드 글램 헤어컬러는 새치 커버와 멋내기 염색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셀프 염색약이다. 글램 로즈골드, 글램 브라운, 글램 카카오 총 3가지의 컬러로 구성되어 헤어에 트렌디한 컬러 적용이 가능하고, 모발에 빛나는 윤기를 선사해준다. 

특히, 염색제의 제형이 1제와 2제를 섞어 사용하는 젤리 형태로 되어있어 염색약이 피부에 묻을 걱정 없이 집에서 보다 손쉽고 간편하게 모발과 두피에 바를 수 있다. 

염색제와 함께 구성된 ‘파워플렉스 앰플’은 염모제를 섞어 사용할 시 모발의 손상을 보호하고, 컬러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모발에 풍부한 단백질을 공급해주는 헤어 케어 ‘파워 트린트먼트’는 셀프 염색 후에 사용하여 손상된 모발을 지속적으로 관리해주어야 한다.

제니하우스 김현숙 대표원장은 “아름다운 헤어 컬러와 윤기를 지닌 글램 헤어 컬러로드라마 속 여배우같이 우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하나의 팁으로는 자신의 얼굴에 맞는 염색을 하게 되면, 더욱 화사하고 우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NS홈쇼핑을 통해 첫 런칭 방송을 앞둔 ‘제니하우스 살롱코드 글램 헤어 컬러’는 ‘염색제 10박스, 앰플 10개, 트리트먼트 10개, 알프레미오멀티포트 1개’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