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색 요정 김민희가 보여주는 모공 전문 제품
초록색 요정 김민희가 보여주는 모공 전문 제품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1.04.10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화장품 초록색 엔시아


무지개 같은 여자, 김민희. 때로는 오렌지처럼 상큼하게, 때로는 붉은 립스틱처럼 섹시하게 소비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던 그녀가 올 봄 코리아나화장품의 모공전문 라인 초록색 엔시아 광고에서는 청량감 느껴지는 초록색 요정으로 변해 또다시 안방을 노크하고 있다.



`딩동!` 경쾌한 초인종 소리. `누구지?` 하며 살며시 밖을 내다보는 김민희에게 초록 요정으로 분한 또 다른 김민희가 방문한다. 바람에 날려온 푸른 잎새처럼 초록 요정 김민희는 깡총깡총 뛰어 다니듯, 훨훨 날아다니듯, 자유롭고 아름다운 몸짓 연기를 펼쳐 보인다.



이번 초록색 엔시아 광고는 싱그러운 봄을 맞아 마음은 설레지만 피부 때문에 집안에만 있는 여성에게 초록색 요정이 찾아와 피부고민을 해결해주고 봄으로 초대한다는 내용으로 피부고민을 가진 여인과 초록색 요정의 모습을 동시에 연기한 김민희의 변신이 시선을 끈다.



코리아나화장품 측은 이번 초록색 엔시아 광고에서도 모공을 상징하는 구멍 뚫린 튜브로 만든 약 10m 크기의 특수 세트를 제작, 모공전문 화장품이란 제품의 컨셉과 상큼하고 환상적인 비주얼을 잘 살려냈다.



기존 오렌지색 엔시아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모공 전문 라인인 초록색 엔시아 포어 타이트닝 케어는 수분과 영양 공급의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비타민 B복합체를 주성분으로 여성들의 피부 고민인 모공과 피지를 함께 해결하여 산뜻하면서도 팽팽한 긴장감이 살아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모공전문 기초 화장품이다. www.coreana.com">www.coreana.com





기사입력일 : 2001-04-1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