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올 닥터스오더, 우수수와 MOU 체결
자올 닥터스오더, 우수수와 MOU 체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2.16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모케어 퍼스널 큐레이션’을 위한 원스톱 솔루션 기대
​<사진 : 민경선 ㈜자올 대표(왼쪽)와 안현진 우수수 대표(오른쪽)>

자올의 탈모케어 전문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삼손컴퍼니의 탈모전문 플랫폼 우수수와 손잡고 탈모진단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탈모세분화 측정 솔루션, ‘탈모케어 퍼스널 큐레이션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차별화된 탈모케어 시스템과 한층 강화된 전문성으로 탈모 시장을 확장해나가는 한편,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홍보 마케팅도 전략적으로 펼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전문 탈모 앰플 개발도 공동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업무협약의 첫걸음으로 자올 닥터스오더와 우수수는 2020년 상반기 시중에 판매중인 탈모 제품들의 전성분을 데이터베이스로 구축하는 사업을 우선적으로 실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탈모진단 솔루션 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자올 닥터스오더는 독일 기반 R&D로 다져진 기술력을 바탕으로 탈모진단 플랫폼의 핵심 요소인 탈모 단계별 예방 및 대처법에 대한 노하우를 제공한다. 더불어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수많은 탈모제품의 전성분을 데이터베이스로 구축해 성분별 특징과 탈모 유형별 상관관계를 입증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자신의 탈모유형, 두피 타입, 성별, 연령, 유전성 등에 따라 현재 사용중인 제품의 올바른 매칭 여부 및 부족한 성분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된다. , 수치로 파악된 분석결과로 자신의 상태를 직접 진단, 보다 정확한 제품 추천과 탈모관리 방법을 제공받을 수 있다.

우수수는 현재 1차 개발이 완료된 탈모진단 플랫폼에 자올 닥터스오더의 노하우와 컨설팅을 반영함으로써 실제 소비자가 활용 가능한 플랫폼과 디바이스, 큐레이션 제품 제안까지 기존에 없던 탈모케어 솔루션을 선보이는 데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민경선 자올 대표는 독일에 R&D 센터를 설립하고 전문적인 연구개발에 집중하던 차에 우수수와 지향하는 바가 같아 협업하기로 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전문성이 강화된 탈모케어 솔루션으로, 진단부터 컨설팅까지 가능한 개인화 맞춤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을 것이라며 우수수와 함께 탈모시장에 대한 전문성을 더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안현진 삼손컴퍼니 대표는 이미 1차 개발된 우수수의 탈모진단 플랫폼에 자올 닥터스오더의 노하우와 컨설팅이 더해져 엄청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 사용자가 자신의 탈모 상태를 체계적이면서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탈모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올 닥터스오더는 201612월에 ‘Reset Scalp Routin’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보이며 론칭한 탈모케어 전문 브랜드로, 특허 받은 조성물과 획기적인 분사용기, 글로벌 R&D 등 제품력과 전문성으로 주목받았다. 지난 해 12월부터 ‘200일 탈모 검증단을 통해 올바른 탈모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밤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우수수2018년에 론칭한 탈모전문 플랫폼으로, 탈모 관련 전문기관의 컨설팅 및 리뷰 등을 제공한다. 정확한 상담을 통해 기존의 잘못된 탈모상식을 바로잡으면서, 오프라인 방문으로 인한 시간낭비를 축소하는 등 새롭고 유익한 서비스로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