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메직협, ‘제7회 중국국제스킨아트대회’ 참석
사)한메직협, ‘제7회 중국국제스킨아트대회’ 참석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2.18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전국공산련미용화장품상회 아이중회장 초청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한메직협) 안미려(회장)은 중국전국공산련미용화장품상회 문신전문위원회 아이중(회장)의 초청으로 지난 12월 4일 산야에서 개최된 ‘제7회 중국국제스킨아트대회’에 참석했다.

‘제7회 중국국제스킨아트대회’는 중국 스킨아트 기술에 전념하는 장인을 만들기 위해 전국의 스킨아트 인재를 모아 경기를 진행하고, 전 세계 각지의 스킨아트 기술자들에게 전문적이고 공정한 경기와 교류의 장을 제공하는 기회이다.
또 한, 스킨아트 기술의 기본을 유지하면서 끊임없이 배우고, 다양한 대회에 참가해 업계 대부들이 교류하는 세미나에 많이 참여하는 것이 대회의 목적이다.

이번 대회는 스킨아트 전파를 목적으로 스킨아트 창시자인 정명명의 정신을 계승한 사람들이 핵심을 이뤘고, 스킨아트의 직업화, 예술화가 추진 되었다. 정명명교수의 오뚝이 정신과 사랑은 미와 동행한다는 이념으로 전통예술을 널리 알리고 스킨아트 사업을 부흥시키며, 스킨아트의 인재를 발굴하는 큰 역할을 했다.

지난 11월 2일에 열린 사)한메직협 ‘K-뷰티킹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 대회에 중국전국공산련미용화장품상회 문신전문위원회 아이중회장 또한 참석했으며, 이를 계기로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회장과 함께 수가인아카데미, JY국제미용센터에서 약50명이 한국대표로 ‘제7회 중국국제스킨아트대회’에 참석으로 자리를 빛냈다. 앞으로 사)한메직협(안미려 회장)은 중국과의 원활한 교류를 통해 서로 상호협력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