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담시스템, 화장품자동화 시스템 구축으로 생산성·품질 혁신
다담시스템, 화장품자동화 시스템 구축으로 생산성·품질 혁신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1.1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산업발전 위한 초석
다담시스템 유정모 대표

(주)다담시스템(대표 유정모)은 국내 및 국외의 유수한 회사와 업무계약을 체결하고 화장품자동화기계, 자동충진기, 유화기, 공작기계 및 진단장비 등을 주문제작 판매하고 있는 탄탄한 기업이다.
(주)다담시스템 유정모 대표는 오랫동안 기계업계에 몸담아온 전문가로 정평이 나 있다. 대만, 중국에서 주문제작 생산한 다담시스템의 화장품자동화기계는 한국, 대만, 중국 등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으로 시장확대를 꾀하고 있다.

최고 품질을 만드는 기업
유 대표는 다담시스템의 화장품자동화기계는 중소기업의 생산성을 2배로 향상시키며 인건비 절약으로 유지비를 줄일 수 있어 산업발전에 중요한 시스템이라고 강조한다. 이어 최근 자동화설비는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현장에 반드시 필요하며 공정의 자동화로 작업자는 보다 높은 품질을 실현할 수 있다고 말한다. 화장품 공장 무인 완전 자동화를 통해 공급력을 확대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에 만전을 기할 수 있다.
이에 유 대표는 ‘함께 살아가는 기업, 최고의 품질을 만드는 기업, 끊임없이 기술창조하는 기업’을 경영이념으로 국내 화장품 기업의 자동화시스템 구축을 위해 올해 도약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탄탄한 기계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
(주)다담시스템은 머시닝센터, 오축기, 그라인드머신과 보링기, 건드릴, 연마기, 호빙머신과 세이빙머신, 폴리싱 등 각종 공작기계와 ATC, APC 등 기계부품을 수입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의 유수한 공작기계도 직접 판매 취급하고 있다.
특히, (주)다담시스템은 이름 그대로 한국, 대만, 일본, 유럽 등 각종 공작기계와 공구를 구비하고 최상의 품질과 합리적인 판매가로 공급하고 있으며, 대만 소재 ‘하테크(Hartech)’ 그룹(계열사 KAFO, HOTA 등)의 대형공작기계와 5면가공기를 수입판매하고 있는데, 동 가공기는 고강성으로 수직 수평 공구교환대 선택이 가능하며 한번의 프로그램 설정으로 소재의 5면을 전자동으로 가공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하테크그룹 이외 대만의 따리, 상코, 장준웅, 마이크론텍, 테크론, 매그프로, 탄싱 등 유수한 회사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오축기, 그라인드머신과 보링기, 건드릴, ATC, APC 등을 주문 제작하여 판매하고 있다.
아울러 국내 각종 공작기계는 물론 현지 자회사와 연계하여 일본 신제품 및 중고제품도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 독일이나 이태리 등 유럽 쪽에도 에이전트를 구축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기계전문기업이다.
특히 다담시스템은 30여년의 풍부한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대형기계 수리 보수팀을 구성해 운영중에 있어 A/S를 즉시 제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