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첫 명절, 연령대별 취향저격
2020년 첫 명절, 연령대별 취향저격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1.21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물 아직 준비하지 않았다면? 설날 뷰티 선물 리스트

경자년 새해 첫 명절인 설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가족, 친지들과 함께 보낼 행복한 시간을 생각하면 벌써 마음이 설레지만, 아직 선물을 준비하지 못해 조바심을 느끼는 분들도 많다. 시간에 쫓겨 급하게 준비한 선물은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어색한 기억으로 남을 수 있다. 받는 사람이 즐거운 선물을 하려면 여러 가지를 고려해야 하는데, 그중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부분은 상대방의 연령이다. 특히, 뷰티 제품을 선물할 경우 연령에 따라 선호하는 컬러, 기능, 브랜드 등이 확연히 구별되기 때문에 더 신중하게 선물을 골라야 한다.

설 특별한 선물 손쉽게 준비할 수 있으면서 받는 사람의 만족도도 높여주는 연령대별 뷰티 선물 리스트를 추천한다.

30~40대 이모, 고모의 젊은 피부를 위한 트리플 항산화 세럼

▲ 이미지 : 닥터디퍼런트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

가벼운 메이크업만으로도 생기 있던 피부 표현이 가능했던 20대를 지나 30대~40대가 되면 피부 톤이나 피부 결, 잔주름까지도 신경 쓰이게 된다. 따라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데일리 기능성 화장품에 관심을 갖게 된다. 피부 노화는 30대부터 빠르게 진행되므로 이 시기에 세심하게 관리하지 않으면 급격한 피부 노화가 찾아올 수 있다. 따라서 3040 연령대의 이모나 고모의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C 세럼을 선물할 것을 추천한다.

닥터디퍼런트의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은 피부에 존재하는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C, 비타민E, 코엔자임큐텐(CoQ10)을 함유된 제품으로 피부를 나이 들게 하는 원인인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손상받은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피부 친화적 항산화 세럼이다. 시간의 흐름에 따른 주름 및 탄력 케어에 도움이 되며 푸석한 피부에 영양을 부여하여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다. 특히 비타민C는 순도 높은 영국산 원료가 15%의 고함량으로 함유하였으며, pH 3.5로 안정화해 그 효과를 극대화했다. 

50대 이상 부모님의 목 피부 관리를 위한 뷰티 디바이스

▲ 이미지 :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나이가 들면서 피부 장벽이 무너지고, 노화로 인해 주름이 많아진 부모님께는 주름 관리에 효과적인 뷰티 디바이스 선물을 추천한다. 전문샵에서 고가의 관리를 받지 않아도 집에서 편리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는 사용법이 어렵지 않아 연령대가 높은 분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최근에는 목 부위를 특별히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었는데, 목주름 때문에 실내에서도 스카프를 벗지 못하시는 부모님께는 만족도 높은 선물이 될 것이다.

LG 프라엘의 '더마 LED 넥케어'는 집에서 할 수 있는 목 부위 피부 관리를 위한 뷰티 디바이스 제품이다. LED 빛 파장을 이용해 목 피부 탄력과 수분 관리를 도와주며 ‘코어 라이트’가 진피층까지 고르게 도달해 목선을 탄탄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스마트폰에 전용 앱을 설치하고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상태와 타입에 따라 다양한 모드를 통해 최적화된 넥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넥 피팅 시스템을 적용하여 착용했을 때 들뜨지 않도록 목둘레에 딱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빈틈없이 밀착 관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20~30대 언니와 동생의 빛나는 피부를 위한 프리미엄 마스크

▲ 이미지 : 비브라스 ‘블루밍 래디언트 마스크 스페셜 세트’

아무리 나이가 어리고 타고난 피부가 건강한 사람이라도 요즘같이 춥고 건조한 겨울철에는 수분 손실이 커지면서 피부 표면이 거칠어지고 피부 톤도 어두워지게 된다. 이러한 겨울철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20~30대 여성에게는 보습기능이 뛰어나고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줄 프리미엄 마스크 선물을 추천한다. 일반적인 재질의 시트 마스크보다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독특한 재질의 시트와 컬러를 사용한 마스크를 선물한다면 받는 즐거움에 사용하는 즐거움까지 더할 수 있다.

비브라스의 블루밍 래디언트 마스크 스페셜 세트는 4가지 각각 다른 컬러와 효능을 지닌 프리미엄 호일 마스크가 한 세트로 구성돼있다. 그날의 피부 상태나 기분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골라서 사용할 수 있어 데일리 제품뿐 아니라 집중 케어가 필요한 슬리핑 뷰티템으로도 제격이다. 또한, 브랜드의 독자적인 에어호일시트(Air Foil Sheet™)공법으로 탄생한 ‘3중 구조 호일 시트’가 보습·영양 성분을 빠르게 흡수시키면서 피부 본연의 광채를 끌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