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바스 ‘조성아 베지톡스 클렌저’ 홈앤쇼핑서 완판
원더바스 ‘조성아 베지톡스 클렌저’ 홈앤쇼핑서 완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2.27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정화와 ‘민낯반질광’ 케어까지 가능한 ‘녹즙팩 클렌저’

CSA코스믹(대표 조성아)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의 ‘조성아 베지톡스 클렌저’가 지난 25일(화) 홈앤쇼핑에서 진행된 49차 방송에서 전량을 매진시키며 누적 판매 210만개를 돌파했다.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피부 정화 캠페인’을 대표하는 조성아 베지톡스 클렌저는 차별화된 제형으로 클렌징과 팩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피부 정화 케어의 필수 아이템으로 방송 중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이 날 방송에는 대세 방송인 심진화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여 조성아 베지톡스 클렌저의 실제 사용 후기를 전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CSA코스믹의 원더바스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의 확산 우려로 초미세먼지 및 외부 오염 물질 세정력이 우수한 ’조성아 베지톡스 클렌저’에 관심이 크게 몰린 것 같다.”며 “방송인 홍진경, 심진화의 애정템이자 과채소의 피부 정화 기능을 담은 ’조성아 베지톡스 클렌저’를 사용해 피부 속까지 쌓인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내고 정화시켜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원더바스의 조성아 베지톡스 클렌저는 정화, 딥클렌징, 영양 채움의 3단계 클렌징 매커니즘이 적용되어 클렌징 하면서 팩하고, 팩하면서 클렌징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얼굴에 펴 바르는 순간 발생하는 부드럽고 쫀득한 거품이 모공 속까지 파고들어 미세먼지와 노폐물 등 각종 유해 물질을 깨끗이 제거하고 정화해주며, 자극이 적은 자연 유래 곤약 젤리가 각질과 블랙헤드를 케어해 이중 세안 효과를 선사한다. MIT, CMIT 등 12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EWG 안심 등급 원료와 70여 가지 자연유래 성분으로 가득 채웠으며 피부 독소 제거와 정화에 탁월한 라임, 밀싹, 스피룰리나 등 녹색 성분을 담아 민낯반질광 피부로 케어해준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및 초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 임상을 통과해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자극 없이 깔끔한 딥클렌징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