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끌레르, 하동 이재민 돕기 구호물품 기부
에바끌레르, 하동 이재민 돕기 구호물품 기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8.19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개면사무소에 1600여만원 상당 제품 전달

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 에바끌레르(대표 끌레르 정)는 집중호우로 침수피해를 본 하동지역 이재민을 돕기 위해 경상남도 하동군 화개면사무소에 1600여만원 상당의 제품을 전달했다.

에바끌레르는 갑작스러운 재해로 힘들어하는 이재민들에게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제공했다.

특허받은 에바끌레르 썬크림은 엄선된 자연유래 성분으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으며 피부색을 보정해주고 피부결을 생생하게 표현해준다. 또한 헤어샴푸는 모발과 두피의 밸런스와 보습에 도움을 주며 생기있는 머릿결을 만들어주며 바디클렌저는 피부 진정효과를 비롯해 건조해진 피부에 농축된 보습감을 선사한다.

끌레르 정 대표는 “에바끌레르의 제품이 어려운 이재민들을 위해 쓰여질 수 있어 뜻깊고 기쁘다”며 “갑작스러운 집중호우로 힘들어하는 이재민들이 아픔을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바끌레르는 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로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으로 정평이 나 있으며 지속적인 기부활동을 전개,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따뜻함을 전하고 있다. 또한 현재 호텔, 리조트, 관공소, 병원, 휴게소 등에 납품되어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국내 18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