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스테디셀러 ‘큐어 크림’, 코스트코 신규 입점
김정문알로에 스테디셀러 ‘큐어 크림’, 코스트코 신규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9.04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보습과 진정 ‘큐어 2X 크림’, ‘큐어 미니’로 구성

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가 피부 보습 및 진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큐어 크림’을 코스트코 전 매장에 신규 입점했다고 밝혔다.

지난 1990년 첫 선을 보인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큐어 크림’은 제주 농장에서 유효 성분이 가장 풍부한 3년생 생알로에를 수확해 원료로 활용했다. 김정문알로에만의 특허공법을 적용해 핵심 성분인 알로에베라잎즙과 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 등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코스트코에 입점된 제품은 ▲큐어 2X 크림(50g, 2개) ▲큐어 크림 미니(3.5g, 4개)로 구성된 패키지로, 4일부터 코스트코 전국 16개 점포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큐어 2X 크림’은 기존 큐어 크림을 리뉴얼한 제품으로, 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 함량을 2배 이상 늘려 피부 보습과 진정, 항염, 항균 등의 효과를 강화해 눈길을 끈다.

또한, 피부 온도에 부드럽게 녹는 멜팅밤 제형으로, 다른 제품과 섞어 사용하면 토탈 케어가 가능하다. 일반 수분크림을 섞어 바르면 더욱 강력한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섞어 사용하면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얼굴과 몸은 물론, 모발, 손톱 등 보습이 필요한 모든 부위에 활용 가능하며, 20가지 피부 유해성분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 방문판매, 홈쇼핑 채널에 이어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인 코스트코에 새로 진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김정문알로에의 다양한 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가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유통망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