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골드 캐비어’ 5종과 ‘흑석류’ 4종 등 스킨케어 라인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 ‘골드 캐비어’ 라인은 농축된 캐비어 추출물과 금 성분, 오메가-3와 오메가-6 등 복합 영양 성분이 함유돼 피부의 탄력과 영양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준다. 전 제품 모두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안티 에이징 케어에 효과적이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도 검증했다.
제품 구성 중 ‘골드 캐비어 이엑스 토너’는 리얼 골드가 그대로 들어 있는 제형으로, 피부 결 정돈과 탄력 영양 관리를 위한 수분길을 열어주는 활성 토너다.
이 외에도 눈가 고민을 더 가볍고 편안하게 관리하는 ‘골드 캐비어 이엑스 리프팅 아이 세럼’, 리얼 골드 함유는 물론, 피부 탄력을 관리하는 쫀쫀한 제형의 ‘골드 캐비어 이엑스 세럼’, 앞 단계의 기초 케어를 한 번 더 영양막으로 감싸는 ‘골드 캐비어 이엑스 에멀전’, 끈적임 없이 피부를 랩핑해 탄력 체계를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골드 캐비어 이엑스 크림’ 등 총 5종 구성이다.
흑석류 텐션 엑티브™를 담은 신제품 ‘흑석류’ 라인 4종은 흑석류가 지닌 탄력 에너지를 담아 피부를 견고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24시간 광채 지속 임상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제품 구성 중 ‘흑석류 에너지 세럼’은 흑석류 텐션 엑티브™로 완성하는 윤기 광채 탄력 세럼으로, 유·수분층이 3:7 황금비율로 구성돼 흔들어 사용하는 쉐이킹 세럼이다. 임상으로 입증된 24시간 광채 지속 효과가 온종일 맑은 광채 피부로 집중 케어한다.
‘흑석류 에너지 세럼’ 외에도 촉촉한 광채 탄력 피부를 만드는 ‘흑석류 에너지 토너’, 꽉 찬 탄력 에너지로 피부 밀도를 채우는 ‘흑석류 에너지 에멀전’, 풍부한 영양감으로 보습과 탄력을 부여하는 ‘흑석류 에너지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날씨가 점점 춥고 건조해지는 계절을 앞두고 피부 보습, 탄력, 영양에 효과적인 ‘골드 캐비어’와 ‘흑석류’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골드 캐비어와 흑석류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이번 신제품으로 피부 건강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