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 전 품목 30% 할인
더바디샵, 전 품목 30% 할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1.06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까지 올해 마지막 멤버십 세일

영국의 행동하는 브랜드 더바디샵(THE BODY SHOP)이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전국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전 제품을 30% 할인하는 멤버십 세일 ‘LYB(LOVE YOUR BODY) 데이’를 실시한다.

LYB데이는 더바디샵 멤버십 회원만을 위해 매년 상하반기에 진행하는 정기 세일로 당일 신규 가입 회원도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6일부터 7일까지 전국 더바디샵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LYB(LOVE YOUR BODY) 데이’에는 더바디샵의 베스트셀러인 화이트머스크, 모링가,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티트리 오일을 비롯해 요즘처럼 큰 일교차로 민감해지기 쉬운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는 신제품 ‘진저 스캘프 세럼’ 등 모든 품목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LYB(LOVE YOUR BODY)는 자기 자신을 더욱 사랑하자는 취지로 더바디샵의 기업 철학 중 하나인 자아 존중 고취를 위해 만들어진 글로벌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온라인몰 혹은 앱을 통해 누구나 쉽게 멤버로 가입할 수 있으며LYB데이 할인 혜택 외에도 포인트 적립, 웰컴 선물, 생일 혜택 등 멤버십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이 가득하다.

더바디샵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LYB데이는 매년 단 2번만 진행하는 더바디샵 유일의 할인 행사로 모든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며 “요즘 같은 환절기는 건강한 피부 케어가 특히 중요한 시기이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바디샵은 자연 그대로의 원재료를 지향하며 지구 환경을 보호하는 취지의 캠페인을 펼쳐 나가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1976년 영국에서 창립됐다. 현재 전 세계 75개국 2,8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4월에는 업계 최초로 재활용이 가능한 공병에 제품을 담아가는 ‘샤워젤 리필 바(Shower Gel Refill Bar)’를 갖춘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대로점을 오픈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