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을 맞이하는 뷰티 골든 타임 홈케어법
겨울을 맞이하는 뷰티 골든 타임 홈케어법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20.11.23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찾아왔다. 두툼한 옷만 꺼낼 것이 아니라, 얼굴과 헤어, 바디에도 대비책이 필요하다. 가을 동안 한껏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와 헤어 케어를 위해 에스테틱, 헤어샵에 가자니 요즘 같은 시기엔 불안한 마음에 선뜻 가는 것도 쉽지 않다. 그렇다면 집에서도 에스테틱 전문가가 관리해준 듯 고기능 홈케어 제품을 활용해보는 것이 어떨까? 겨울만 되면 하루가 다르게 피부가 푸석해지고 헤어는 정전기가 일어난다면 지금이 바로 본격적인 겨울을 맞이하기 전 놓치지 말아야할 뷰티 골든 타임이다.

▶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 찾아주고 건강한 피부 바탕 만드는 AHC ‘마이크로바이옴 앰플’

다가오는 겨울에는 습도가 더 낮아지고 차가운 칼바람까지 더해져 피부 속 수분을 쉽게 증발시키고 피부를 거칠게 만든다. 피부 수분이 빠지면서 유수분 밸런스가 흐트러지고 그 결과 피부 장벽이 무너지면서 피부 면역력 또한 잃기 쉽다. 특히 마스크 착용까지 일상화된 요즘엔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드는 것이 중요한데 이 같은 고민을 해결해주는 아이템이 최근 주목받고 있는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 제품들이다.

AHC '프리미엄 EX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컨센트레이트(이하 AHC 바이옴 앰플)'한 방울(2ml)에 무려 1억 5천만개 순도 높은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 프리바이오틱스와의 시너지로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마이크로바이옴’ 앰플이다. 유효 성분들은 특허받은 ‘마이크로 리포좀’ 기술을 통해 블루 바이옴 캡슐에 안전하게 담겨 피부 깊숙이 흡수된다. 여기에 유럽의약품청(EMA)의 인증을 획득한 더마 히알루론산, 흰목이버섯에서 유래한 천연 히알루론산, 고순도 비타민 B5인 판테놀 성분을 더해 강력한 보습 효과를 자랑한다. 뷰티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를 통해 진행한 AHC 바이옴 앰플 소비자 품평 결과에서도 ‘제품 사용 후 피부가 촉촉해졌다’라는 질문에 응답자 100% 전원이 그렇다고 답할 정도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바탕 케어를 위해 지금부터 놓치지 않고 사용해야할 제품이다.

▶ 부스스한 손상 모발 회복하는 아베다 ‘보태니컬 리페어™ 인텐시브 스트렝쓰닝 마스크 리치’

헤어도 겨울이 다가오면 심해지는 건조함을 피할 수 없다. 건조해진 모발은 아무리 스타일링을 해도 쉽게 다시 부스스해지고 정전기도 자주 일어난다. 지금 손상되어 있는 모발 케어를 미리 해야 겨울에 더 심해지는 손상을 막을 수 있기 때문에, 고농축의 헤어 트리트먼트를 이용하여 모발의 근본부터 개선하고 관리하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헤어샵이 아닌 집에서도 쉽게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고기능성의 헤어 홈케어 제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아베다 ‘보태니컬 리페어™ 인텐시브 스트렝쓰닝 마스크 리치’는 강력한 살롱 트리트먼트 효과로 손상된 모발을 빠르고 강력하게 개선해주는 손상모 관리 헤어 마스크다. 외부 자극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며 모발 중심부터 가장 바깥까지 3중으로 구성된 헤어 레이어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헤어 마스크는 리치와 라이트로 두 타입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리치는 라이트 대비 50% 더 함유된 버터와 오일로 모발의 회복을 돕는다. 94% 이상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자극도 없다. 샴푸 후 젖은 모발에 도포 후 2~5분 뒤 물로 헹구는 간단한 홈케어를 통해 찰랑이고 건강한 모발로 가꿀 수 있다.

▶ 건조하고 민감한 바디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유리아쥬 ‘제모스 끄렘’

겨울이 다가오면서 더 건조해지는 날씨에 피부는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기 쉽다. 또한 야외활동 후 따뜻한 실내에 들어오면 피부 속 혈관이 급격한 팽창과 수축을 겪으며 피부가 예민해지기도 한다. 민감한 바디 피부에 건조함까지 겹쳐 불편하다면 피부 수분을 빼앗는 뜨거운 물보다는 미지근하고 따뜻한 물로 샤워하고, 보습력을 극대화한 고보습 바디로션으로 마무리해주면 좋다.

유리아쥬의 ‘제모스 끄렘’은 건조로 인한 가려움, 갈라짐 등 민감해진 피부 문제를 해결해주는 고보습 로션이다. 보습 성분 세라스테롤-2F와 온천수 성분이 피부에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해줘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쉐어버터와 온천수 성분은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어 당김, 따가움, 갈라짐, 각질, 간지러움 등 보습이 부족하여 생기는 문제를 개선해줘 겨울이 오기 전 미리 바디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민감성 피부 테스트를 완료하고 향료와 파라벤이 첨가되지 않아 영아부터 노인까지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