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 마켓컬리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
비브, 마켓컬리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07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까지 최대 45% 할인 프로모션 진행

비브가 마켓컬리 입점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최대 4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켓컬리에 입점한 비브의 ‘비건 스킨케어 3종’(세럼, 크림 2종)은 피부 천연 보습인자와 유사한 국내산 자작나무 수액을 기반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비건 정식 인증, 심플한 전성분 구성, 8가지 유해 의심 성분 배제(8-free), 전 제품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도시 피부의 부담을 덜고 필요한 성분만으로 순하게 피부를 케어한다. 

또한 비건 여성청결제 ‘매그놀리아 페미닌 워시’도 입점됐다. 프랑스 EVE 비건 인증을 받은 100% 비건 포뮬러로, 목련나무 껍질 추출물로부터 얻은 진정 특허성분 ‘매그노수더™’와 보습에 효과적인 자작나무 수액을 함유해 Y존을 순하게 케어한다. 4가지 유산균으로 구성된 메디 프로바이오틱스4 콤플렉스를 함유한 약산성 클렌저로 건강한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비브 관계자는 “자연의 이로운 에너지를 담은 비브 베스트셀러가 이제 마켓컬리 샛별배송으로 고객과 더욱 가깝게 만날 수 있게 됐다”며 “마켓컬리가 지키고자 하는 가치와 비브의 정체성인 비건 뷰티에 대한 공감대로 이루어진 결과이며, 이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건강한 피부로 거듭나는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