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연말 빅세일 ‘전 품목 50% 할인'
티르티르, 연말 빅세일 ‘전 품목 50% 할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5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 진행

티르티르(TIRTIR)가 연말을 맞아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초특가 세일을 실시한다.

‘티르티르 행복원정대’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세일은 티르티르 대부분의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인 도자기 크림, 밀크 스킨, 긴급 보습 세럼 등 모든 제품을 반값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단 11월에 출시한 일부 베이스 메이크업 품목과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30% 할인이 적용되며, 미용소품 및 일부 품목은 세일에서 제외된다.

티르티르는 세일 프로모션과 동시에 ‘Don’t touch my 경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세일 기간 내 티르티르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 10만원 당 경품 응모권 1장을 지급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냉장고, 건조기, 세탁기, 청소기, 공기청정기, 드라이기 등 총 11명에게 1천5백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경품 당첨자는 티르티르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29일 발표된다.

티르티르 쇼룸(홍대, 가로수길)에서도 동일한 세일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단 경품 응모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오프라인 쇼룸에서 세일 제품 구매 시 증정되는 ‘시리얼넘버 쿠폰’을 수령해야 한다. 해당 쿠폰의 시리얼넘버를 티르티르 공식 온라인몰 내 ‘행복원정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등록해 응모권과 교환한 뒤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된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이번 연말 세일은 한 해 동안 티르티르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고 밝히며 "특히 올해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한 해를 보낸 만큼, 연말연시에 조금이라도 따뜻한 힘과 위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