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리앤영, ‘아이 라이크 세럼 시리즈’ 3종
오드리앤영, ‘아이 라이크 세럼 시리즈’ 3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2.1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의 잡티, 탄력, 영양 집중 케어

데일리 뷰티 브랜드 ‘오드리앤영(audrey&young)’에서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형 집중 케어를 위한 신제품 ‘아이 라이크 세럼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

오드리앤영은 지난 11월 브랜드 리뉴얼을 마치고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 클렌징 시리즈’를 론칭한 데 이어 새롭게 ‘아이 라이크 세럼 시리즈’를 선보이게 됐다. 세럼 2종과 오일 1종으로 소개되는 ‘아이 라이크 세럼 시리즈’ 3종은 잡티, 탄력, 영양 케어를 위한 ▲’아이 라이크 레드 스위트원 세럼’, ▲’아이 라이크 블루밍 에너지 세럼’, ▲’아이 라이크 컨센트레이트 오일’로 구성되었다. 3종 모두 EWG 그린 등급, EVE 비건 인증 포뮬라 제품으로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먼저, 피부 잡티와 외부로부터 손상 받아 예민해진 피부 자극을 잠재워주고 붉은기 개선을 도와주는 ▲‘아이 라이크 레드 스위트원 세럼’은 5개의 ‘화이트닝 레드 후루츠 콤플렉스’가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며 특허 성분인 ‘스위트원(Sweetone®)’이 멜라닌 침착을 완화해 잡티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준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 포함 8개의 ‘비타민 콤플렉스’로 영양, 브라이트닝 케어까지 가능하다. ▲‘아이 라이크 블루밍 에너지 세럼’은 푸석해진 피부에 히알루론산 콤플렉스가 1차로 수분 충전을 도와주며, 퍼플플라워 오일이 2차로 보습을 집중적으로 케어 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며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탄력 있고 쫀쫀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마지막으로 피부 속부터 영양을 채워주고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유지시켜주는 ▲‘아이 라이크 컨센트레이트 오일’은 피부 친화적인 10가지 자연유래 성분 오일이 멀티 보습 및 피부 장벽 보호에 도움을 주며 무겁지 않고 산뜻한 제형으로 피부에 코팅 막을 형성해 수분을 잡아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