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메리투쿨마스 크리스마스 이벤트
투쿨포스쿨, 메리투쿨마스 크리스마스 이벤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17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인스타그램 친구 태그 댓글 작성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주변 지인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메리투쿨마스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20년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자는 취지에서, 손편지에 나만의 감성과 정성을 담을 수 있는 클래식한 감성의 실링 왁스가 선물로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투쿨포스쿨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함께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한 후 2020년을 마무리하는 한마디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100명에게는 ‘실링 왁스 스탬프 세트’와 섀도우와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으로 멀티 유즈가 가능한 ‘아트클래스 프로타주 펜슬 6종’으로 구성된 ‘메리투쿨마스 선물 키트’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21일 정오까지 진행된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올 한 해도 투쿨포스쿨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인기 제품과 더불어 특별한 손편지를 만들어 줄 감성 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소중한 사람들을 직접 만나지 못하는 대신, 진심을 담은 편지를 통해 서로를 위하는 마음을 온전히 전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