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닉, 홀리데이 럭키박스 프로모션
엘리닉, 홀리데이 럭키박스 프로모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21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 할인 혜택 및 럭키박스 랜덤 증정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이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역대급 할인 혜택과 사은품이 푸짐하게 증정되는 ‘홀리데이 럭키박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름다운 연말을 위한 홈 케어 아이템 등 사은 선물 혜택을 푸짐하게 담아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을 12월 18일부터 27일까지 10일간 브랜드 론칭이래 최대 혜택가인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엘리닉 브랜드몰 및 엘리닉 공식 판매채널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엘리닉 키트와 클리너, 캐리어가 모두 증정되며 최대 20만 원 상당의 럭키박스도 랜덤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해당 럭키박스 내에는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리클레이 워터필링기, 헤어 드라이기, 설화수 옥용팩, 더바디샵 제품 등 겨울철 피부의 보습 관리를 돕는 스킨케어 아이템 및 인기 소형 가전제품이 랜덤으로 들어있으며 증정 이벤트는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엘리닉 LED 마스크는 LED 빛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 속 보습까지 케어할 수 있어 특히 건조한 겨울철 피부를 아름답게 지키는 집콕 뷰티 생활 아이템이다”라며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푸짐한 럭키박스 선물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엘리닉을 구매하면서 연말의 기분 좋은 풍성함까지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사용자의 안전성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해 설계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지난 7월 비의료용 LED 마스크 대상 예비안전기준 시험성적서를 취득했다. 또한 기존 광생물학적 안전성 기준, 면제군에 속하여 공인기관의 검증을 받고 한국산업기술시험(KTL)의 모든 파장대역의 LED 칩 부품 테스트를 통과했다. 엘리닉은 전자파 인증 및 RoHS(유해물질 제한 지침) 검사와 라돈 검출 테스트까지 완료했으며, 해외로는 유럽, 일본의 전자파 인증을 통과하고 미국 FDA Class 1 등록을 허가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