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디퍼런트, 베스트셀러 최대 20% 할인
닥터디퍼런트, 베스트셀러 최대 20% 할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2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감사 이벤트 ‘홀리데이 페스티벌’ 진행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가 2020년 한해동안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을 담은 ‘홀리데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12월 24일부터 12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12월 한정판 홀리데이 에디션부터 브랜드 베스트셀러까지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홀리데이 에디션은 ‘비타리프트-A 더블 세트’와 ‘비타리프트-A 포르테 더블 세트’, ‘비타리프트-A + 아이&넥 듀오 세트’ 그리고 ‘비타리프트-A 포르테 + 아이&넥 듀오 세트’ 등 총 4종으로 피부 결, 탄력, 주름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번에 케어해주는 스페셜 나이트 케어 비타리프트 라인으로 구성됐다.

또한, 올해 리뉴얼과 신제품 출시로 더욱 강력해진 ‘비타리프트-A’, ‘비타리프트-A 포르테’, ‘비타리프트-A 아이&넥’과 진정 트리트먼트 크림 ‘시카 메탈 크림’까지 특별한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규 회원 가입 후 첫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두 달간 사용할 수 있는 재구매 10% 할인 쿠폰과 닥터디퍼런트 카밍 앤 모이스처 마스크를 증정하며,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비타리프트-A, 비타아크날 TX 나이트 크림, 시카 메탈 크림 파우치 샘플을 증정한다.

닥터디퍼런트 마케팅 담당자는 “요즘 피부과나 에스테틱에서의 전문적인 케어가 많이 어려워졌지만 여전히 겨울철 피부 탄력과 주름, 안티에이징 케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라며 “많은 분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고 꾸준하게 홈케어를 경험 하실 수 있도록 브랜드 베스트 아이템을 모아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닥터디퍼런트가 준비한 ‘홀리데이 페스티벌’은 12월 24일 오전 10시부터 12월 31일까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