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 ‘2021 발렌타인 에디션’ 한정 출시
러쉬, ‘2021 발렌타인 에디션’ 한정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1.28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록달록 색감과 사랑스러운 향기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 Korea)가 다가오는 2월 ‘2021 발렌타인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2021 발렌타인 에디션’은 소중한 나와 가족, 연인 등 사랑하는 모두가 행복한 발렌타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알록달록한 하트와 색감 그리고 사랑스러운 향기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입욕제부터 보디케어 제품, 향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모두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Vegan) 제품으로 가치와 의미를 더한 특별한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이번 에디션은 단품과 기프트 세트, 재사용 가능한 포장재 등 총 20여종으로 구성했다. 특히, 100% 오가닉 코튼으로 자연 분해되는 모슬린에 담긴 로맨틱한 배쓰 밤 ‘러브 미 두’, 영속농업을 기반으로 재배한 파키스탄 장미 오일을 넣고 코코아 버터로 만든 황금빛 하트로 장식한 배쓰 밤 ‘하트 비트’, 아르간 오일과 로즈 워터를 혼합하여 개발한 새로운 마사지 오일로 깊고 우아한 장미 향기를 전해줄 마사지 바 ‘로즈 아르간’, 조향사가 본인의 결혼식을 생각하며 완성한 향수 ‘컨페티’ 등 사랑을 담은 제품들이 눈에 띈다.

‘2021 발렌타인 에디션’은 러쉬코리아 전국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