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2021 ‘설프라이즈’ 브랜드 세일
바닐라코, 2021 ‘설프라이즈’ 브랜드 세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1.29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풍성한 혜택 제공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1 첫 브랜드 세일을 실시한다.

바닐라코는 2월 2일까지 바닐라코 공식 온라인몰 바닐라닷컴에서 ‘설프라이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바닐라코는 ▲만원의 행복 ‘9,900원 특가’ ▲클렌징의 신세계 ▲커버의 신세계 ▲인심 좋은 바닐라코 ▲새해 다짐 1일 1팩 등의 카테고리를 마련해 대규모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먼저 만원의 행복 ‘9,900원 특가’ 행사를 통해서는 ‘브이브이 바이탈라이징 에센스 30ml’, ‘미스 플라워 앤 미스터 허니 에센스 스틱’, ‘치어 그라데이션 치크 블러셔 바이올렛 홀릭’, ‘아이크러쉬 섀도우 팔레트 핑크 크러쉬’ 등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을 적용해 9,900원에 판매한다.

‘클렌징의 신세계’를 통해서는 출시 이후부터 현재까지 총 판매량 4,659만개를 돌파한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 대용량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선착순 500명에게는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을 1+1+1로 증정한다.

최근 화제를 얻고 있는 JTBC 드라마 ‘런온’에서 바닐라코 모델 신세경이 사용해 주목받은 ‘커버리셔스’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커버리셔스 파워 핏 롱웨어 쿠션’과 ‘커버리셔스 글로우 핏 쿠션’을 20% 할인 판매하며, 전용 파우치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잇 래디언트 씨씨 크림’, ‘잇 래디언트 씨씨 커버크림’ 구매 시 정품 용량의 샘플 증정, ▲’디어 하이드레이션 시트 마스크’, ‘미스 플라워 앤 미스터 허니 2스텝 마스크’ 5장 구매 시 5개를 추가 증정하는 5+5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바닐라코는 이번 행사를 기념해 할인쿠폰과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혜택도 준비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혜택,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5만원 이상을 구매 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구매한 전 구매고객 및 2.5만원/5만원/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쿠스 아가-글로우’의 스킨케어 샘플, 클렌징 티슈, 미스 플라워 & 미스터 허니 토너와 로션 등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의 자세한 행사 내용 및 혜택은 바닐라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바닐라코에 변함없이 큰 사랑을 보내온 소비자분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번 ‘설프라이즈’ 브랜드 세일을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바닐라코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