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픽싱 커버 쿠션’ 올리브영 기획세트
투쿨포스쿨, ‘픽싱 커버 쿠션’ 올리브영 기획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01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에도 끄떡없는 무결점 피부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뛰어난 지속력을 자랑하는 ‘픽싱 커버 쿠션’을 특별한 구성으로 만날 수 있는 ‘픽싱 커버 쿠션 기획세트’를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올리브영 엔드 프로모션 참여를 기념해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픽싱 커버 쿠션 기획세트’는 한 번의 터치로 피부에 밀착돼 하루 종일 처음 화장 그대로 무결점 피부를 선사하는 ‘스튜디오 드 땅뜨 픽싱 커버 쿠션’에 더해 피부 요철과 주름 사이사이까지 베이스가 밀착 커버 되도록 도와주는 ‘아티스트 블렌더’ 퍼프가 함께 구성됐다. 오는 3월 1일까지 진행되는 엔드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당 세트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최근 마스크프루프 베이스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튜디오 드 땅뜨 픽싱 커버 쿠션’은 지난해 12월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통과했고, 2019년 임상시험을 통해서는 최대 40시간 지속력을 인증 받은 바 있다. 공기처럼 가벼운 포뮬라가 바르는 순간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돼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강력한 커버력으로 잡티와 피부톤을 완벽하게 보정해준다.

이 밖에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라인의 주요 인기 제품들도 특가로 판매한다. 베스트셀러 ‘바이로댕 쉐딩’과 피니쉬 세팅 팩트에 미니 브러쉬를 추가 구성한 한정판 ‘피니쉬 세팅 팩트 마스터’는 20%, ‘브로우 디자이닝 펜슬’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쉽게 무너지는 메이크업이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하는 픽싱 커버 쿠션과 피니쉬 세팅 팩트 기획세트를 특별히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만 만날 수 있는 기획세트를 비롯해 아트클래스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