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씨엔씨오’, ㈜비브라스에서 사명 변경
(주)‘씨엔씨오’, ㈜비브라스에서 사명 변경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01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커머스 기업으로 비즈니스 영역 확장

㈜씨엔씨오(CNCO)(대표: 김은란)가 ㈜비브라스에서 기업 사명을 변경하고, 비즈니스 영역 확장에 나선다.

이번 사명 변경은 기존의 뷰티 시장에 한정되던 사업 구조에서 그 영역을 넓혀 ‘글로벌 커머스 기업’으로 기업 정체성을 확장함과 동시에 이루어진 것이다.

신규 네이밍인 ㈜씨엔씨오는 ‘Customer & Communication’의 약자로 고객과 꾸준한 소통으로 변화를 만들어간다는 기업의 비전과 의미를 담고 있다. 앞으로 국내를 넘어 전 세계 고객들에게 보다 더 가치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우수한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도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 또한, 사명 변경과 함께 기업 홈페이지도 새롭게 선보인다.

‘㈜씨엔씨오는 올 3월 말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을 런칭하며 그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자체 브랜드 역시 뷰티 뿐만 아니라 헬스&푸드, 라이프 용품 등 브랜드 카테고리 역시 확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특히, 2021년 내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다수의 브랜드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씨엔씨오 김은란 대표는 “그 동안의 국내외 유통 경험을 발판으로 향후 비즈니스의 스팩트럼을 넓히기 위해 사명 변경이 필요했다.”라며 “새로운 사명인 ‘씨엔씨오’와 함께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새로운 문화를 창조해 나가는 글로벌 커머스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비브라스는 지난 2016년도에 법인 회사를 설립, 브랜드 ‘비브라스’를 선보이며 국내 및 아시아 시장에서 사랑받는 뷰티 브랜드로 자리 매김해 온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