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설 맞이 ‘쇼핑지원금’ 프로모션
토니모리, 설 맞이 ‘쇼핑지원금’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10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그인만 해도, 쇼핑지원금 1만원 쏜다!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설날을 맞이해 토니모리 자사몰에 로그인만 하면 쇼핑지원금을 주는 ‘토니모리가 쏜다! 쇼핑지원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토니모리가 쏜다! 쇼핑지원금’ 이벤트는 설 연휴를 포함한 2월 9일부터 2월 15일까지 7일 동안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로그인을 하면 쇼핑지원금 1만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쇼핑지원금은 토니스트리트 자사몰에서 최종 결제 시 즉시 할인되는 E포인트로, 3만원 이상 결제하면 쇼핑지원금을 통해 1만원 즉시 할인이 가능하다. 이 혜택은 타 프로모션과 중복 할인이 불가하며, 일부 상품의 경우 E포인트가 적용되지 않는다.

이외에도 토니모리는 2월 14일까지 설 기획 세트를 할인하는 ‘설레이는 특별 기획세트’ 특가 프로모션과 토니모리 온라인몰에서 만든 초대코드로 친구가 회원가입을 하면 친구와 함께 5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친구 따라 토니모리 간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귀성 대신 선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설 선물이 트렌드가 되었다.”라며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토니모리는 온라인에서 제품 구매 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쇼핑지원금 프로모션과 설 기획 세트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