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 진행
더샘,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17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콕족을 위한 더샘 필수템?!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를 2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이번 샘데이에는 겨울철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라인부터 마스크 묻어남을 최소화한 마스크 프루프 메이크업템, 집콕족을 위한 디퓨저·캔들까지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더마 플랜’, 저자극 필링젤 '셀 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필 소프트 젤∙셀 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필 인텐스 젤’과 브이라벨 비건 인증을 획득한 ‘어반 에코 하라케케’, ‘허니바이오틱스 클렌징 오일’ 등은 20% 할인한다. 마스크 묻어남 걱정을 덜어줄 ‘트루 핏 픽서 쿠션’, ’트루 핏 립 코트’, ‘커버 퍼펙션 픽실러’는 10-20% 할인을 적용했다.

이외에도 유해세균 99.9% 제거 손 소독제 ‘클린 에브리데이 세니타이저 겔(에탄올)’과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과 세균까지 말끔하게 씻어주는 ‘클린 에브리데이 세이프 바디 워시∙클렌징 폼’은 50% 할인한다. 또한 고농축 앰플 ‘액티브 소스 앰플’과 ‘디 에센셜 앰플’, 집중 탄력 케어를 위한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등 피부 타입별로 선택 가능한 스킨케어 라인은 20-30% 할인 판매한다.

한편 이번 샘데이는 전국 더샘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더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