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대용량’
토니모리,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대용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1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린뷰티 천연화장품 토너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의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가 식품의약품안전처 천연화장품 인증 획득을 기념해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대용량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기획세트는 천연 유래 비율 100% 성분과 친환경 수분리 라벨을 적용한 착한 제품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 300ml 대용량과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크림’ 100ml 24,500원의 착한 가격으로 구성됐다.

천연 유래 비율 원료 100%로 이루어진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는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효과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탄탄한 보습막을 만들어주어 촉촉한 피부의 기반을 다져주는 착한 제품이다. 피부에 자극 없이 깨끗하고 순수한 성분으로 구성된 이 제품은 맑고 깨끗한 보성 녹차 추출물과 피부 수분을 케어해주는 자연에서 유래한 트루바이옴™, 피부를 타이트닝하게 케어해주는 너도밤나무싹추출물, 맑은 피부로 가꾸어 주는 황산앵초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보성 녹차 추출물 78%, 피부 수분을 케어해주는 트루바이옴™ 81%를 함유한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크림’은 피부 위에 밀착감있게 감기는 멜팅 텍스처의 진한 수분 크림이지만 피부의 답답함은 느껴지지 않는 제품이다. 쫀쫀한 농축 텍스처와 부드러운 쿨링감, 흡수 후 산뜻한 유연감을 가진 수분막 크림으로 속당김이 심한 피부, 수부지 피부, 화장이 잘 먹지 않는 피부를 가진 사람에게 제격이다.

피부에 촘촘한 수분막을 형성해 매끈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 주는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라인’은 피부 보습 개선 효과 평과 및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토니모리의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는 식약처의 천연화장품 인증에 이어 패션뷰티 매거진 ‘싱글즈’로부터 클린뷰티 엠블럼을 획득했다. 천연 유래 비율 원료 100%로 이루어졌으며, 물에 닿으면 쉽게 분리되는 친환경 수분리성 라벨이 적용되어 분리 배출에 용이한 점이 클린 뷰티에 적합하다고 평가받았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기획세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천연화장품 인증을 받은 착한 토너인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를 많은 분들에게 가성비 좋은 구성으로 선보이기 위해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토니모리는 앞으로도 친환경을 위해 착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제품 뿐만 아니라 환경부와 함께하는 평화의 숲 캠페인과 같이 CSR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