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X케어베어’ 콜라보 에디션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X케어베어’ 콜라보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10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통해 단독 선론칭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글로벌 인기 키즈 캐릭터 ‘케어베어(CARE BEARS)’와 콜라보레이션한 ‘클린 잇 제로 케어베어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선론칭한다.

이번 콜라보는 껴안고 싶은 곰 캐릭터 ‘케어베어’를 바닐라코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봄의 감성에 어울리는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케어베어는 1982년에 출시된 캐릭터로 귀여운 외형으로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케어베어의 새로운 버전이 나오는 Care Bears: Unlock the Magic 과 같은 TV 애니메이션이나 새로운 장난감들로 모든 연령층의 팬으로부터 사랑받고 있으며, 그 인기에 힘입어, 의류, 액세서리, 뷰티, 가정소품, 카드 등 수많은 라이센스 제품들로 제작된 바 있다.

바닐라코X케어베어의 협업 출시 제품은 ‘클린 잇 제로 케어베어 에디션’과 귀여운 디자인의 굿즈 총 8종이다. 먼저 ‘클린 잇 제로 케어베어 에디션’은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 대용량 ▲클린 잇 제로 폼클렌저 ▲클린 잇 제로 포어 클래리파잉 폼클렌저 4종이다. 굿즈는 ▲파우치 ▲미니 파우치 ▲거울 ▲스티커 4종으로 구성됐다.

바닐라코는 3월 10일 20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이번 출시 제품을 단독 선론칭한다. 선물로 활용하기도 좋을 뿐만 아니라, 보기만 기분이 좋아지는 귀여운 케어베어 패키지를 구성해 선보인다. 쇼핑 라이브를 통해 실용도가 높고 봄에 잘 어울리는 케어베어 블루 파우치 ‘케어베어 단독 네이버 SET’를 판매하며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케어베어 타투 스티커를 증정한다.

바닐라코는 이번 케어베어 에디션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이번 ‘클린 잇 제로 케어베어 에디션’은 앙증맞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로 디자인해 따뜻해진 봄 날씨에 사용하기 좋을 것”며 “향후에도 바닐라코는 다양한 브랜드 및 캐릭터와 콜라보를 진행해 새롭고 신선한 브랜드 이미지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