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
더샘,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1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건스타터를 위한 더샘에서 만나는 ‘비건 뷰티’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를 3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이번 샘데이에는 건강한 비건 라이프를 실천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국제적인 공신력과 신뢰도가 높은 비건 단체에서 인증 마크를 획득한 다양한 비건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영국의 비건 소사이어티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더마 플랜 4종(더마 플랜 수딩 토너, 더마 플랜 밸런싱 모이스처라이저,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 더마 플랜 울트라 밤 크림)과 이탈리아의 브이라벨社에서 비건 인증 마크를 받은 ‘어반 에코 하라케케’ 전 라인과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 및 ‘디 에센셜 비타 씨 브라이트닝 앰플, 디 에센셜 어성초 리페어 앰플’을 20% 할인한다.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 주는 ‘드림 베이스∙피치 베이스∙파운데이션’과 ‘에코 소울 스킨 웨어 파운데이션’, 건조해진 입술을 생기 있게 가꾸어 주는 ‘페인트 립밤’은 70% 할인하며,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스튜디오 프로 매트∙플래시 틴트’,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 등 다양한 색조 제품은 20-4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를 집중 관리해주는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모델링 팟’과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 가능한 ‘스키니 밸런스 미스트’, ‘오리지널 미스트’ 등에도 40-60% 할인을 적용했다. 또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셀 리뉴 필링 젤’, 더마 안티에이징 라인 ‘리페어 알엑스’, 고농축 앰플 ‘액티브 소스 앰플’ 등은 20-30% 할인한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피부 건강은 물론 윤리적인 소비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면서 비건 뷰티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라며 “이번 샘데이에는 국제 비건 트레이드 마크를 획득한 비건 라인부터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진정템, 봄에 어울리는 색조 제품까지 다양한 품목을 할인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