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3월 멤버십데이’
이니스프리, ‘3월 멤버십데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17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부터 20일까지 할인 혜택 제공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오늘부터 20일까지 4일간 ‘3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3월 멤버십데이’는 등급별 최대 30% 할인 혜택과 일부 품목 50% 할인까지 선보인다. 모공 케어를 포함해 다양한 피부 컨디션을 케어하는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오리지날]’과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의 경우 전 고객 대상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1일차인 3월 17일에는 SKT 고객 대상 1만 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SKT T데이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SKT 멤버십 앱을 통해 쿠폰 다운이 가능하며, 17일 단 하루에 한해 쿠폰 다운 및 사용이 가능하다. 단, 일부 할인 불가 품목은 혜택에서 제외되며 타 추가 할인 혜택과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네이버페이로 1만 원 이상 첫 결제한 고객 대상으로 N포인트 2 천 원을 적립해주는 ‘네이버페이 오프라인 런칭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된다. 결제 완료 후 네이버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생애 첫 결제 포인트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2천 점이 추가 적립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4월 30일까지 네이버 페이 사용이 가능한 오프라인 매장 단독으로 진행되며, ‘멤버십데이 네이버페이 프로모션’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