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김요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토니모리 김요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20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문화정착을 위한 메시지 전달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 전속 모델이자 그룹 위아이(WEi) 멤버 김요한이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문화 정착과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실천 등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정착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에서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참여한 김요한은 어린이 교통안전 슬로건인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구호가 적힌 피켓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문화 확산을 당부하는 메시지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전했다.

김요한은 “뜻 깊은 챌린지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 어린이 보호 구역 내 교통안전 문화 정착을 위한 적극적인 협조 부탁 드린다.”라며, “루아이(팬클럽) 여러분도 함께 동참해 주세요”라고 전했다.

한편, 김요한이 속한 위아이는 지난달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모 아님 도’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리더 겸 래퍼 장대현이 작사, 작곡 편곡까지 프로듀싱을 맡았고 강석화, 김동한이 작사에 참여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