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모발과 환경을 생각하다
이니스프리, 모발과 환경을 생각하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3.23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라인 3종’ 리뉴얼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제주 카멜리아 원료의 효능감은 강화하고 모발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성분은 줄인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라인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더욱 새로워진 이니스프리의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라인 3종’은 ‘카멜리아 에센셜 샴푸’,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트리트먼트’,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오일 세럼’ 3종 구성의 헤어 라인이다.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라인 3종’은 동백오일, 발효동백오일, 동백세라마이드, 동백추출물 4중 배합인 ‘카멜리아 COMPLEX’를 함유하고 있고, 건조로 인해 손상된 모발의 영양 공급 및 윤기 케어에 도움을 준다.

모발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성분은 줄이고 꼭 필요한 성분을 담은 ‘카멜리아 에센셜 샴푸’의 경우, 무실리콘오일, 무설페이트계면활성제 처방과 함께 영양감을 담아 매끄러운 모발 케어에 도움을 준다.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트리트먼트’도 무실리콘오일 처방을 적용했으며, 저분자 로즈 단백질과 7가지의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부드럽고 영양감 있는 모발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오일 세럼’은 모발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성분을 줄였으며, 모발 한 올 한 올을 뭉침 없이 코팅해 자연스럽고 빛나는 윤기를 부여한다.

뿐만 아니라 이니스프리는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카멜리아 에센셜 샴푸’에 원터치 캡과 재활용이 용이한 용기 재질을 적용했다. 금속 스프링이 없는 원터치 캡은 단일 재질로 그대로 분리 배출이 가능하다. 펌프 없이 내용물이 쉽게 토출될 수 있도록 부드러운 재질로 변경하여 안정적인 사용감을 제공한다. 이니스프리의 환경을 위한 용기 리뉴얼은 점차 다른 라인에도 확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