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5X’
미샤,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5X’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26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한 발효 공법’ 추출 ‘익스트림 시카효모발효추출물’ 함유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5X’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5X’는 피부를 맑고 투명하면서도 촉촉하게 가꿔주는 워터 제형 에센스다. 미샤만의 ‘극한 발효 공법(EXTREME FERMENTαTM)’으로 생성한 ‘익스트림 시카효모발효추출물TM’이 피부 수분과 건강을 지켜준다. 유효 성분을 피부 구조와 유사한 인지질 형태로 만들어 흡수율도 개선했다.

㈜스킨메드 임상시험센터에서 20~60세 성인남녀 21명을 대상으로 31일간 진행한 효능 시험 결과 피부 결 6.9%, 피부 보습 3.4%, 피부 톤 2.2%가 개선되는 등 실제 효과도 입증됐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더 퍼스트 에센스’ 5세대 제품이다. 더 퍼스트 에센스는 1세대 제품이 출시된 2012년부터 뛰어난 효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해 11월에는 누적 1,100만 병 판매를 넘어섰다.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5X’출시를 기념한 공병 교환 이벤트도 준비됐다. 타브랜드 에센스 공병을 미샤나 눙크 매장으로 가져오면 신제품(120ml)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타브랜드 에센스 공병에 ‘마이눙크’ 를 적어 사진으로 인증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