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고객의 마음 담아 브랜드 모델 광희 선정
스킨푸드, 고객의 마음 담아 브랜드 모델 광희 선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푸드만의 건강함과 진심을 알려요"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모델로 광희를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스킨푸드는 지난 11월 '네고왕’ 방영 당시 광희가 언급한 텃밭 아이디어와 비건 제품인 캐롯 카로틴 소개 등을 바탕으로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고, 이를 계기로 광희를 스킨푸드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캐롯 카로틴은 스킨푸드가 작년 6월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첫 비건 라인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전 성분 그린 처방을 받은 것은 물론, 영국 비건 단체인 ‘비건 소사이어티’와 한국 최초 비건 인증기관인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모두 비건 인증 등록을 완료했다.

또한 제주에서 유기 농산물 인증을 받은 무농약 당근을 엄선해 만들었으며, 당근씨 오일에서 얻은 베타카로틴 성분을 함유해 달아오른 피부를 건강하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감을 가득 담은 워터 패드와 크림은 물론 720시간 숙성으로 완성된 캐롯 카로틴 핸드메이드 솝이 최근 출시돼 총 3종으로 선보인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광희 특유의 통통 튀는 아이디어와 건강한 이미지가 고객에게 진정성 있게 다가가고자 하는 스킨푸드의 모습과 닮아있다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앞으로 광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친근감 있게 전달하며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