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뻥! 터지는 만우절 특가 진행
토니모리, 뻥! 터지는 만우절 특가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01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가와 웃음이 뻥뻥 터지는 만우절이 온다!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뻥’ 터지는 만우절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만우절 특가’ 세일 행사는 토니모리의 인기 제품을 매일 특가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4월 1일부터 4월 4일까지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1일차에는 ‘유브이 마스터 아쿠아 선 젤’을 특가로 판매하며, 2일차는 ‘타투 아이브로우’, 3일차는 ‘원더원샷 풋 필링 팩’, 4일차에는 ‘립톤 겟 잇 틴트S’ 제품을 오늘의 특가 1천원으로 선보인다. 또한, 이번 특가 행사는 제품당 1인 1회 한정으로 진행되며, 매장 별 수량이 상이하여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만우절을 더욱 재미있고 즐겁게 보내기 위해 특가가 뻥뻥 터지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특가에는 선케어, 아이브로우, 바디 케어, 립메이크업 제품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케어할 수 있는 구성을 ‘믿을 수 없는 1천원 특가’로 알차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이외에도 오프라인 매장에서 특정 품목을 최대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클리어런스 세일 프로모션도 별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