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 토이 필름 카메라 증정 한정판 인기몰이
코닥 토이 필름 카메라 증정 한정판 인기몰이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4.13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쿨포스쿨 ‘태그 원더랜드’ 선런칭 하루만에 완판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지난 6일 네이버에서 ‘태그 원더랜드’ 에디션 선런칭 프로모션을 진행, 단 하루 만에 코닥 필름 카메라 기획세트가 완판되었다고 9일 밝혔다.

11일까지 네이버 스토어에서 아이 팔레트와 아이 글리터로 구성된 ‘태그 원더랜드 기획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코닥 토이 필름 카메라와 필름을 1,000세트 한정으로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었으나, 오픈 하루 만에 완판을 달성한 것.

특히, 투쿨포스쿨은 태그 원더랜드 선런칭 당일 약 한 시간 동안 네이버 라이브 쇼핑을 진행했으며, 방송 2분 만에 준비한 수량이 모두 매진되는 등 소비자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성큼 찾아온 봄날에 잘 어울리는 색조 구성은 물론, 감성 가득한 증정품으로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자극한 것이 적중했다”며, “태그 원더랜드와 함께 보내는 봄날의 소중한 순간을 코닥 토이 필름 카메라로 기록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원더랜드는 피치 컬러에 신비로운 보랏빛 한 방울을 더해 몽환적인 무드를 완성할 수 있는 세 번째 태그 에디션으로, 아이 팔레트와 치크 빔, 아이 글리터까지 총 3종이 있다. 오는 12일 공식 출시 예정이며, 투쿨포스쿨의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