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광고 모델 배우 김태리 생일 기념 이벤트
에이블리, 광고 모델 배우 김태리 생일 기념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23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값 할인 쿠폰 지급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쇼핑앱, ‘에이블리’가 23일 단 하루 동안 브랜드 전속 모델 배우 김태리 생일을 기념해 총 10만명에게 반값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태리블리 아워(HOU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태리블리 HOUR’ 이벤트는 4회차에 걸쳐 오픈되며 0원 이상 구매 시 전품목에 적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총 10만명에게 지급한다. 김태리 생일인 24일 숫자에 맞춰 오전 10시 24분, 오후 12시 24분, 오후 2시 24분, 오후 4시 24분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발급받은 쿠폰은 김태리 생일 당일인 24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에이블리 앱 가입자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오픈 시간에 맞춰 앱에 접속해 쿠폰 발급만 누르면 받을 수 있다.

에이블리에 따르면,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고 다채로운 매력을 보유한 김태리 이미지와 패션부터 뷰티까지 다양한 스타일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에이블리의 시너지가 빛나 성공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중이라 전했다.

에이블리 마케팅 관계자는 “김태리 모델 선정과 이번 TVCF 반응이 뜨거워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생일 맞이 이벤트처럼 앞으로도 실제 유저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행사와 재미 요소까지 가미한 프로모션을 기획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