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소다 컬렉션’ 6종 출시
스킨푸드, ‘소다 컬렉션’ 6종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4.27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태리 탄산수 청량함 머금은 립‧아이 색조 제품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소다 컬렉션’ 색조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소다 컬렉션’으로 이태리 청정지역 탄산수를 사용해 청량한 수분감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먼저 ‘소다 무스핏 틴트’는 탄산수의 청량함을 머금은 무스 텍스처가 입술 위에 싱그럽게 물드는 아이시 파스텔 립 틴트다. 촉촉함과 보송함을 동시에 선사, 가볍고 편안하게 유지되는 워터 무스 제품이다.

수분감을 머금은 라이트한 컬러가 텁텁함 없이 물들 듯 여리게 수채화 발색되며, 투명한 블러 감성으로 맑게 물드는 쿨파스텔 컬러로 선보인다. ▲1호 로지 스퀴즈, ▲2호 체리 스플래쉬, ▲3호 모브 에이드, ▲4호 캔디드 베리, ▲5호 피치 소르베 등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함께 출시된 ‘소다 파스텔 아이 팔레트 #페이드 라일락’은 다양한 텍스처와 활용도 높은 페이드 파스텔 컬러 4종 구성으로 다양하게 표현이 가능한 아이 팔레트다.

부드러운 프레스드 제형이 눈가에 녹듯이 밀착돼, 가루 날림 없이 한 번의 터치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포터블 사이즈로 제작돼, 데일리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이다.

은은한 라일락 컬러를 담은 페이드 파스텔톤 팔레트로 깨끗한 눈가를 만드는 베이스 컬러의 페일 핑크인 ▲코튼 핑크, 빈티지한 모브 라벤더의 메인 색상 ▲빈티지 라벤더, 다채로운 펄을 믹스해 투명하게 반짝이는 ▲소다 스파클, 부드러운 모브 브라운으로 라인을 잡아주는 음영의 ▲애쉬 모브 등 총 4가지 컬러 구성으로 선보인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탄산수의 청량함을 담은 신제품 ‘소다 컬렉션’으로 점점 무더워지는 날씨에도 산뜻하고 청량감 있는 메이크업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킨푸드는 ‘소다 컬렉션’ 신제품으로 ‘소다 레이어 쿠션’을 5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이로써 쿠션, 틴트 5종, 아이 팔레트로 구성되는 ‘소다 컬렉션’을 완성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