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 5월 민감 피부 위한 ‘올영픽’ 단독 기획세트
세타필, 5월 민감 피부 위한 ‘올영픽’ 단독 기획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0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할인과 증정 이벤트 진행

세타필이 올리브영 기획전 ‘진정 솔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정 솔루션’ 기획전에 참여한 세타필은 5월 1일부터 6월 2일까지 약 한달 간 역대급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올리브영 기획전 혜택 제품으로는 오프라인에 처음으로 입점한 신상템 ‘진정 젤크림’부터 보습 진가를 확실히 보여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크림’, 보습 샤워를 도와주는 ‘젠틀 바디워시 리프레싱’까지 세타필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 되어있다.

특히, 신제품 진정 젤크림 226g 구매 시, 가격 할인은 물론 85g 정품까지 추가 증정한다.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473ml 구입 시, 473ml 정품 증정과 가격 할인의 혜택을 제공하며, 모이스춰라이징 크림과 젠틀 바디워시 리프레싱은 정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도 증정과 가격 할인을 만나볼 수 있다. 올영픽 상품 구매 시, 카카오프렌즈 헤어밴드를 증정하며, 세타필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젠틀 바디워시 리프레싱 500ml 정품을 증정한다.

세타필 관계자는 "민감 피부 관리에 대한 높은 관심이 지속되고 있는 만큼, 기초 화장품을 중심으로 많은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예상한다."며 "올영 세일을 통해 뷰티 트렌드에 맞는 세타필 제품들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