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리앤영 ‘아이 라이크 세럼 마스크’ 특가 이벤트
오드리앤영 ‘아이 라이크 세럼 마스크’ 특가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0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기념 ‘단 하루 100원 특가’ 이벤트 진행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오드리앤영(audrey&young)에서 피부의 고민별 집중케어를 위한 신제품 ‘아이 라이크 세럼 마스크’ 2종 출시를 기념해 런칭일인 3일(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 라이크 세럼 마스크’는 오드리앤영에서 지난 해 말 출시한 ‘아이 라이크 세럼 시리즈’를 마스크 제품에 적용한 것으로 피부의 진정을 위한 ‘시카 바이옴’과 브라이트닝 케어의 ‘레드 스위트원’ 2종으로 선보인다. 

‘아이 라이크 시카 바이옴 세럼 마스크’는 강인한 생명력의 봄 야생화로부터 얻은 유산균과 독자적 공법을 활용하여 탄생한 ‘시카 바이옴™’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고, 피부 바탕을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제품. 센텔라 아시아티카와 유럽산 자작나무 추출물을 담아 피부 진정은 물론 보습에도 효과적이다. ’아이 라이크 레드 스위트원 세럼 마스크’는 멜라닌 양 감소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 ‘레드 스위트원®’을 담아 칙칙한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주는 브라이트닝 마스크이다.

‘아이 라이크 세럼 마스크’의 마이크로 필 시트는 친수성의 특징을 지닌 대나무 섬유 혼방으로 에센스를 풍부하게 머금어 피부에 유효성분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또한,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인공 색소와 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동물 보호 단체 ‘페타(PETA)’와 프랑스 ‘이브 비건(EVE VEGAN)’ 인증을 받은 착한 처방의 마스크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오드리앤영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일(월)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 하루 100원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