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메디앤서’, ‘비타 콜라겐’ 마스크 홈쇼핑 첫 런칭
삼양사 ‘메디앤서’, ‘비타 콜라겐’ 마스크 홈쇼핑 첫 런칭
  • 김태일 exergame@daum.net
  • 승인 2021.05.0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런칭 기념 파격적인 혜택으로 ‘비타 콜라겐’ 마스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길

삼양사 메디앤서가 누적 판매량 1700만장을 기록한 콜라겐 마스크 시리즈 신제품 ‘비타 콜라겐’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파격적인 구성으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삼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송자량 대표)의 ‘더모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메디앤서(MediAnswer)는 ‘비타 콜라겐’ 마스크를 5일 21시 17분에 GS홈쇼핑에서 첫 런칭한다고 4일 밝혔다.

비타 콜라겐 마스크는 일명 ‘콜라겐 덩어리 마스크’로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메디앤서의 콜라겐 마스크팩 컨셉을 발전시키면서 비타민 4종을 추가해 복잡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하는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마스크팩이다. 100% 프랑스산 콜라겐으로 만든 콜라겐 추출물을 83% 함유했으며 콜라겐 분자 사이즈는 기존 제품 대비 4분의 1로 줄어든 500달톤(Da)의 초저분자로 피부 흡수에 용이하다. 비타 콜라겐 마스크는 비타민 A, B, C, E 등 4종과 비타민 A, C 유도체 성분 등 유럽산 비타민 10,000ppm을 더해 복잡한 피부 고민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다.

메디앤서는 이번 런칭 방송을 통해 기획 상품 2종을 선보인다. ‘더블’과 ‘싱글’로 구성된 기획 상품은 이번 홈쇼핑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정가 대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됐다. ‘더블’은 비타 콜라겐 마스크 16세트 및 넥 마스크 2세트, ‘싱글’은 비타 콜라겐 마스크 8세트, 넥 마스크 1세트 및 체험분 1매로 구성됐다. 이번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런칭 기념으로 정가 55,000원 상당의 비타 콜라겐 마스크 1세트를 구성에 추가로 더해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메디앤서 관계자는 “비타 콜라겐 마스크는 삼양그룹과 메디앤서의 TDS 특허 기술, 크림 코팅 특허 기술 등이 적용된 콜라겐 마스크”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복잡한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더모 바이오’는 더마톨로지(dermatology, 피부과학)와 바이올로지(Biology, 생물학)를 더한 합성어다. 삼양그룹의 바이오 기술력과 피부 전문가의 지식을 융합해 통상 약국 화장품으로 불리는 ‘더모’ 화장품을 넘어서는 피부 과학 브랜드를 지향하는 메디앤서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