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의 K-뷰티는 내가 이끈다"
"내일의 K-뷰티는 내가 이끈다"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1.05.04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5일 메이크업미용사회 주최 '코리아 탑 메이크업 페스티벌' 개최
(사)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는 6월 5일 서울 노원구 인덕대학교에서 ‘2021 코리아 탑 메이크업 페스티벌 & 제1회 K-아이래쉬 어워드'를 개최한다. 
(사)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는 6월 5일 서울 노원구 인덕대학교에서 ‘2021 코리아 탑 메이크업 페스티벌 & 제1회 K-아이래쉬 어워드'를 개최한다.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사)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회장 오세희)가 6월 5일(토) 인덕대학교 연지스퀘어 다목적홀에서 ‘2021 코리아 탑 메이크업 페스티벌 & 제1회 K-아이래쉬 어워드'를 개최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2021 코리아 탑 메이크업 페스티벌' 경진대회는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가 주최·주관하고 보건복지부와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 국제기능올림픽대회 한국위원회가 후원한다. 코리아 탑 메이크업 페스티벌 경진대회는 국내 및 해외 뷰티인들이 참여하는 뷰티인의 축제로, 미래 뷰티 산업 인재를 육성하고 뷰티 전문가로서 꿈을 실현할 수 있는 동기부여의 장으로 K-뷰티 정보 및 트랜드 공유를 위해 개최된다.  

청소년부와 일반(대학)부로 나뉘어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피부/왁싱 4개 부문, 37개 종목에 출전가능하며, 5월 28일(금)까지 참가신청서를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kmakeup@kmakeup.or.kr)로 송부하면 된다. 

특히 이번 코리아 탑 메이크업 페스티벌 경진대회에서는 속눈썹 분야 전문가 발굴 및 인재 육성을 위해 제1회 K-아이래쉬 어워드를 별도 개최하며, 속눈썹연장클래식, 러시안볼룸디자인, 속눈썹스피드, 속눈썹리프트(펌), 속눈썹 창작 종목으로 출전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지역 별로 분산 개최할 수 있으며,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대회장 내 최소인원으로 제한하여 개최할 예정이다. 시상식은 대회 종료 후 주요상 시상으로 별도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