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감사한 마음 전하는 ‘웰니스’ 선물 각광
가정의 달, 감사한 마음 전하는 ‘웰니스’ 선물 각광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07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뷰티 제품 수요 증가 다양한 홈케어 제품 눈길

가정의 달 5월이다. 특히 올해는 팬데믹으로 인해 건강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대폭 늘어나며 ‘웰니스(wellness)’가 각광받고 있다. 이에 홈케어를 위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화장품부터 다양한 뷰티디바이스까지 ‘웰니스’ 제품이 가정의 달 인기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라인은 노화에 따라 감소하는 피부의 구성 성분인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을 효과적으로 지켜주는 활성 성분을 담았다.

‘콜라겐 큐브’ 성분은 피부 표면에서 콜라겐 성분을 지속해서 방출해 피부의 촉촉함과 탱탱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더블 히알루론산’ 성분은 피부 표면에 수분막을 형성하는 고분자 히알루론산과 피부 수분을 저장해 주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겉보습과 속보습으로 피부 수분을 지켜준다.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바이탈 콜라겐’ 라인은 일반적인 콜라겐보다 약 50분의 1 작은 크기의 ‘저분자 콜라겐’(저분자 콜라겐(약 1-6kDa))을 함유했으며, 시간이 흐를수록 힘을 잃어가는 피부에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피부 바탕을 탄탄히 다지는 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B12와 비타민E, 피부 건강 성분인 비타민C까지 ‘3종의 비타민’을 함유해 피부에 활기찬 에너지를 선사한다.

엔터니티(Nternity)의 ‘인텐시브 앰플’은 미백과 주름 개선 효과를 자랑한다. 피부 장벽을 단단하게 해줘 인기가 높은 ‘연어 주사’의 주요성분인 고농도 연어 정소 DNA와 세라마이드 캡슐레이션 기술로 피부 보호막을 생성하며 윤광으로 마무리할 수 있는 ‘탄력 앰플’이다.

또한 안티에이징에서 제일 중요한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풀러린 성분과 화이트 토마토 등 고기능 성분을 다량 함유했으며,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인증과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스페셜 스킨케어 세트’는 토너, 에멀전, 크림과 증정품 아이크림까지 더해져 풍성하게 구성된 라인업으로, 고수분 수분 에너지가 피부 수분을 촘촘히 쌓아올려 그 어떤 자극에도 흔들림 없는 피부 탄력을 선사한다.

아이엘사이언스는 집에서 누구나 쉽게 두피를 케어할 수 있는 웰니스 제품을 선보였다.

머리숱을 위한 과학 ‘폴리니크(FOLLINIC)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는 미세전류 기술로 두피를 케어하는 제품이다. 아이엘사이언스의 핵심 소재인 실리콘렌즈 LED도 적용됐다. 탁월한 광효율과 지속적이고 균일한 빛 출력이 장점이다. 미국 FDA에서는 가정용 의료기기 수준에 해당하는 ‘클래스 투(Class II)’ 인가를 받았으며 최근에는 유럽통합규격인증(CE)도 획득했다. 또한 올해 초부터 브랜드 모델로 가수 영탁을 발탁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다.

LG 프라엘 메디헤어는 헬맷 형태의 의료기기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탈모 치료가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다. 제품을 머리에 쓰기만 하면 레이저(146개)와 LED(104개)를 포함한 총 250개 광원에서 나오는 에너지가 모발 뿌리를 둘러싼 모낭 세포의 대사가 활성화해 모발의 성장을 돕고 머리카락 밀도가 감소하는 안드로겐성 탈모의 진행도 늦춘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용 레이저 조사기 3등급에 해당하는 의료기기 허가를,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가정용 의료기기 수준에 해당하는 ‘Class II’ 승인을 각각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