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탑 어워드 아시아 디자인상 수상
투쿨포스쿨, 탑 어워드 아시아 디자인상 수상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5.11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법북 컨셉 ‘바이로댕 위치스 컬렉션’ 영예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의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위치스 컬렉션’이 2021 탑 어워드 아시아(Topawards Asia)의 패키지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탑 어워드 아시아는 아시아 지역에서 뛰어난 패키지 디자인을 가리는 디자인상으로, 미술과 디자인 분야에서 저명한 전문가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매월 최고의 디자인 상품을 선정해 발표한다.

이번 3월 탑 어워드 아시아의 뷰티&헬스 부문에서 수상을 하게 된 ‘바이로댕 위치스 컬렉션’은 예술 실험정신을 바탕으로 제품이 아닌 작품을 만드는 투쿨포스쿨의 철학 아래 선보인 스페셜 메이크업 키트로, 바이로댕 라인의 쉐딩, 블러셔, 세팅 팩트의 미니 버전 제품들과 메이크업 브러쉬로 구성되었다. 특히 마법북 컨셉의 감각적인 패키지와 마법 빗자루를 연상시키는 브러쉬 핸들 등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심사위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탑 어워드 아시아의 수상을 통해 투쿨포스쿨만의 독특한 예술적 철학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제품력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유니크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