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여름철 ‘샤티넬 어드밴스’ 기획전
필립스, 여름철 ‘샤티넬 어드밴스’ 기획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1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쉽고 빠르게 모근까지 제거, 제모 효과 오래 지속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가 다가오는 여름을 준비하는 제모 시즌을 맞아 ‘샤티넬 어드밴스’ 모근 제거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5월 31일까지 지마켓에서 진행된다. 필립스는 ‘샤티넬 어드밴스 모근 제거기(모델명: BRE710/10)’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선착순 100명에게 프레쉬 로즈 페이스 마스크를 증정한다.

필립스 ‘샤티넬 어드밴스’는 필립스만의 모근 제거 기술로 더 쉽고 빠르게 제모할 수 있고 제모 효과 또한 오래 지속된다. 마이크로 세라믹 디스크 헤드는 1분에 7만 번 이상 모를 잡아내어 짧은 시간에 모근까지 말끔하게 제거하며, 특허 받은 핀셋 형태의 제모 시스템은 누워있는 체모를 세워 강력하고 균일한 힘으로 뽑아낸다.

쉐이빙 헤드가 함께 제공되어 면도가 필요한 부위는 부드럽게 밀착면도 할 수 있으며, 섬세 영역 전용 캡, 소프트 제모 전용 캡 등 추가 액세서리를 장착하면 제모 부위와 상황에 따른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올해도 셀프 제모와 홈 케어로 여름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필립스만의 강력하고 부드러운 모근 제거를 경험해보시고, 매끈한 피부로 자신감 넘치는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