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블랙티 유스 인핸싱 스킨, 로션’ 2종
이니스프리, ‘블랙티 유스 인핸싱 스킨, 로션’ 2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5.23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블랙티의 강력한 피부 피로 회복 성분 함유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제주 블랙티에서 찾은 강력한 항산화 효능으로 지친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블랙티 유스 인핸싱 라인’의 ‘스킨’, ‘로션’ 2종을 출시했다.

‘블랙티 유스 인핸싱 라인’은 이니스프리가 오랜 연구 끝에 제주 블랙티에서 찾은 강력한 피부 피로 회복 성분 ‘Reset Concentrate™’을 함유하여 피부에 쌓인 피로를 빠르게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피부 항산화 효능을 가진 블랙티를 효과적으로 추출하기 위해 미네랄 수로 12시간 추출하여 강력한 효능 성분 ‘Reset Concentrate™’을 완성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블랙티 유스 인핸싱 스킨’ 및 ‘블랙티 유스 인핸싱 로션’ 2종으로, ‘블랙티 유스 인핸싱 스킨’은 피부 보습 케어에 효과적인 제주 히알루론산, 판테놀과 토코페롤이 함유된 트리플 액티브 성분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 준다. 가벼운 워터 타입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수분감을 선사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유수분 밸런스 유지를 도와주는 ‘블랙티 유스 인핸싱 로션’은 건조함을 막고 피부 활력을 부여하는 서양톱풀추출물, 보습효과가 뛰어난 글리세린과 토코페롤을 함유했다. 부드러우면서 밀도감 있는 에멀전 텍스쳐가 피부에 스며들어 수분은 물론 영양감을 선사해 생기 있고 윤기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블랙티 라인 2종 출시를 기념하여 5월 19일부터 31일까지 약 2주간 ‘더블 혜택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니스프리 인기 안티에이징 앰플로 자리 잡은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30mL, 50mL와 신제품 ‘블랙티 유스 인핸싱 스킨’, ‘블랙티 유스 인핸싱 로션’ 제품들 중 앰플 포함 2개 이상 동시 구매 시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