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리치 비타 클렌징 티슈’ 리뉴얼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리치 비타 클렌징 티슈’ 리뉴얼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6.01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슈 한 장으로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한번에

다양성을 존중하며 공존해 나아가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클린 잇 제로 리치 비타 클렌징 티슈’를 새롭게 출시했다.

‘클린 잇 제로 리치 비타 클렌징 티슈’는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티슈 한 장으로 깨끗하게 클렌징해 주는 제품이다. 제로 밸런스 테크놀로지(Zero Balance Technology)를 활용한 미산성 포뮬러(pH5~6.5)로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물 세안 없이 간편하게 마무리하는 노워시 클렌징이 가능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에 리뉴얼된 ‘클린 잇 제로 리치 비타 클렌징 티슈’는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주의 성분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 사용하던 성분의 EWG 등급을 강화해 피부에 더 순한 원료로 교체했으며, 알러젠 성분이 없는 향료로 변경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 역시 기존과 달라진 핑크 컬러를 활용해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 라인의 특징을 담아냈다.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폴리페놀이 함유된 리치추출물과 비타민C 그리고 보습을 공급하는 판테놀 등의 유익한 성분을 도톰하고 부드러운 원단의 티슈에 가득 담아 클렌징 후에도 피부에 활력은 물론 맑고 촉촉한 톤을 선사한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마스크 속 피부 자극이 더욱 심해지는 여름철이 다가오며 클렌징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며 “피부에 자극이 가는 주의 성분을 최소화한 바닐라코의 리뉴얼 신제품으로 깨끗한 클렌징은 물론 지친 피부를 맑고 산뜻하게 가꿔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