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화산송이 카밍 모공 클레이 마스크’ 캠페인
‘NEW 화산송이 카밍 모공 클레이 마스크’ 캠페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6.01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신제품 출시 기념 3편의 숏 필름 공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카밍 모공 클레이 마스크’ 출시를 맞아 ‘Peeling good Feeling good’ 캠페인을 진행한다.

‘Peeling good Feeling good’ 캠페인은 지난 5월 선보인 ‘화산송이 카밍 모공 클레이 마스크’의 특징을 담아 모공 케어를 밝고 쾌활한 무드로 표현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화산송이 카밍 모공 클레이 마스크’의 장점을 3편의 숏 필름으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수분 진정 모공 마스크라는 점을 설명한 ‘카밍 편’을 시작으로 AHA & PHA로 각질을 녹이고 과다 피지는 흡착하는 ‘더블케어 편’, 마일드한 필링으로 피부 결을 케어해 손끝으로 결이 다른 피부를 느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베네핏 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하였으며, 이니스프리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6월 한 달간 ‘화산송이 카밍 모공 클레이 마스크’ 구매 후 인스타그램 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리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일부터 ‘화산송이 카밍 모공 클레이 마스크’ 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듀얼 모공 브러시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구매 혜택도 준비했다.

‘화산송이 카밍 모공 클레이 마스크’는 기존 화산송이 대비 7배(기존 화산송이 대비) 더 강력한 피지 흡착력의 화산송이 스피어 플러스TM와 AHA&PHA 성분을 함유해 모공 필링 케어를 도와준다. 모공 주위에 분비된 과다 피지, 블랙헤드, 각질을 녹이고 흡착하여 매끄러운 피부 결을 선사한다. 수분 진정을 도와주는 마데카소사이드, 탄산 온천수 등을 함유한 저자극 필링 클레이로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한편, 진한 메이크업과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주는 ‘수퍼 화산송이 모공 클렌징 오일’도 지난 5월 출시되어 이니스프리 전국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화산송이 카밍 모공 클레이 마스크’의 주요 특징을 살려 경쾌한 브랜드 필름 영상으로 연출한 ‘Peeling good Feeling good’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innisfree.com)와 유튜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